드라마 영화 예능

드라마 빈센조 10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11회) 송중기, 전여빈은 옥택연을 어떻게 알아냈을까?

선숭 2021. 3. 21. 22:46
반응형

드라마 빈센조 10화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11화) 송중기, 전여빈은 바벨의 진짜 보스, 옥택연을 어떻게 알아냈을까?

채널 : tvN

방영일 : 2021.03.21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간 : 오후 09:00

시청률 : 9.1%

 

 

 

재방송 시간

 

 

 

 

10회 예고

바벨제약 피해자 유가족들의 연락을 받고 달려간 빈센조와 차영. 빈센조는 링 위가 아닌 링 밖의 사람들을 공격한 바벨에 대해 분노하고. 유가족 살해에 가담한 자들을 색출해 대가를 치러주려 하는데. 남동부지검을 등에 업은 준우와 명희는 금가프라자 철거를 준비하고, 빈센조와 차영이 없는 틈을 이용해 프라자를 공격하려 한다.

 

 

 

10회 줄거리

*바벨제약 유가족

바벨제약 부작용 유가족의 집단 자살 사건. 그 베후에는 바벨그룹이 있었다. 이들의 자살은 자살이 아닌 타살이었던 것이다. 홍차영과 빈센조는 수상하다며 경찰에 이의를 제기한다. 하지만 경찰은 이들의 자살 동기가 명확하다며 타살의 정황이 없다고 거절한다. 불만이 있으면 마음대로 얼마든지 하라는 경찰. 우상의 지시를 받은 이들이었다. 빈센조는 이에 복수할 계획을 세운다. 우선 이들은 유가족 사체를 냉동보관 하기로 결정하는데.

 

*빈센조의 계획

바벨의 진짜 보스를 찾는 즉시 죽일 것. 센조와 차영은 군고구마를 먹고 있는데, 그들 앞에 누군가 사이다를 내미는 연출ㅋㅋㅋ너무 좋다 이제 곧 사이다가 나올 것이라는 암시!!

우상에서돈을 받은 경찰. 빈센조는 이들을 찾아내어 제압한다. 유가족 네 명의 수사기록과 이들 경찰 두 명의 사퇴를 요구한다. 얼마 뒤 이탈리아에서 빈센조에게 연락이 온다. 한국인이 빈센조의 정보를 이탈리아에서 캐내고 있다는 것.

 

 

 

 

*한승혁

장준우의 행보가 도를 넘은 것 같다는 우려를 표한다. 최명희에게 이 생각을 말하지만 먹히지 않자 장한서를 찾아간다. 장한서에게 장준우를 배신하라는 제안을 하는데. 

 

*조사장

바벨의 진짜 보스를 찾는 것보다, 금을 찾는 게 우선이라는 의견. 난약사부터 정리하라고 하는데. 빈센조는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며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말한다. 조사장은 이를 용납하지 못하고 뒤에서 혼자 계획을 실행한다. 

 

*바벨그룹

장준우는 금가프라자 철거 계획을 세운다. 이번에 고용한 용역 업체는 무자비하기로 소문난 업체였다. 그리고 최명희는 바벨화학 보상안 무효화 처리도 진행한다. 

 

*바이바이벌룬

금가프라자에 입주한 박석도 일당은 여행사를 차린다. 

 

 

 

 

*장준우가 굳이 정체를 숨기고 경영하는 이유

1. 게임 하는 것처럼 스릴이 넘쳐서

2. 큰일나면 깜빵 가기 싫어서

3. 신이 된 것 같아서

 

*법무법인 지푸라기

경찰은 지푸라기 로펌에 수사 자료를 넘겼다. CCTV에 찍힌 영상에서 수상한 흔적을 발견한다. 도로에 나있는 추돌 자국과 유가족의 목에서 발견된 전기충격기의 상처. 그렇게 해서 전기탄을 놓고 살해한 것이었다. 지푸라기 로펌은 킬러를 찾는 것보다, 킬러가 이들을 찾으러 오게 만들기로 한다. 금가프라자 입주민 모두 이 사건 해결에 합심하기로 결정한다. 우선 이들은 바벨그룹을 자극하기 위해 조롱을 계획한다. 인터넷 방송에 바벨그룹과 우상 로펌에 대해 까발린다. 장준우는 계획의 본질을 꿰뚫어보고 기사를 내린다. 지푸라기 로펌 계획의 다음 스텝. 한승혁, 최명희, 장한서를 직접적으로 위협하고 메세지를 남긴다. "C" 

 

 

 

 

*C의 의미

마피아 콘실리에리(마피아의 계급 구조에서 리더십 역할의 직책을 의미) 죽기 직전 예고로 남기는 메세지.

 

*전검사

전검사는 지푸라기 로펌을 방문한다. 자살로 위장된 유가족 피해자 살인사건을 자신이 맡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이들은 전검사의 제안을 거절한다. "정의는 완전무결할 때만 옳다."

 

*장준우

장준우는 빈센조 까사노를 살해하기로 한다. 계획을 시작하고 장준우는 홍차영을 불러낸다. 우상에 대한 정보를 줄 게 있다면서. 하지만 그것은 홍차영을 불러내기 위한 거짓말이었다.

그사이 빈센조는 킬러를 유가족 피해 장소로 불러낸다. 홍차영, 사무장, 장준우 모두 뒤늦게 그 장소로 향한다.

같은 시각 금가프라자를 위협하기 위해 새로운 용역 업체가 도착하는데, 세탁소 사장이 퇴치한다. 

 

 

 

 

*사건장소

빈센조는 혼자, 킬러는 여러 명이 사건 장소에 도착한다.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지고. 결과는 빈센조의 승리. 그리고 빈센조는 바벨의 진짜 보스를 알아내는데. 그때 차영 일행이 현장에 도착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