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빈센조 9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10회) 바벨그룹 옥택연의 계획, 송중기 전여빈의 앞날은?

선숭 2021. 3. 20. 22:43
반응형

빈센조 9화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10화) 바벨그룹 옥택연의 계획, 송중기 전여빈의 앞날은?

 

채널 : tvN

방영일 : 2021.03.20.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시간 : 오후 09:00

시청률 : 10.4%

등장인물 :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이항나, 최덕문, 리우진, 김형묵, 양경원, 윤병희, 김설진, 임철수, 권승우, 서예화, 김윤혜, 김영웅, 최영준, 이달, 강채민, 정지윤, 윤복인

소개 :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으로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빈센조 9회 예고

신광은행과의 투자 협약을 마쳤지만, 빈센조의 방해와 차영의 선전포고로 목표한 만큼의 결과를 얻지 못한 준우. 더 막대한 투자 유치를 원하는 준우는 남동부지검을 움직이려 하는데. 빈센조와 차영은 바벨의 숨통을 제대로 끊어 놓기 위해 바벨의 진짜 보스부터 찾기로 한다. 한편, 금가프라자 3층으로 예상치 못한 새 식구가 들어오는데.

 

 

홍차영

 

빈센조 9회 줄거리

*홍차영&빈센조 계획

바벨의 진짜 보스를 찾아낼 것. 바벨의 진짜 보스(a.k.a 바보)

 

*1993년 1월 오경자 폐암 3기 진단. 이후 수술 없이 완쾌된 전적 있음. 1993년 5월 빈센조를 보육원에 맡긴 날. 이 사실을 깨닫고 빈센조는 혼란스러워한다. 

 

*금가프라자 입주민들

저마다 금가프라자에 묻힌 금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심지어 스님들 마저도. 하지만 스님들의 목표는 희귀병을 앓는 환자들을 위해 기부하는 것이다. 

 

 

곽동연

 

 

*길종문 병원장

바벨과 계약을 파기하고 검찰과 접촉. 바벨과 적대적 위치에 있는 정인국과 접촉해 신변 보호를 요청한다. 김종문 병원장은 장준우에게 전화해서 조건을 제시한다. 자신을 죽지 않을 것, 3천만달러를 자신의 계좌로 보낼 것. 그러지 않으면 바벨 회장의 정체를 알리겠다고 협박한다.

 

*지푸라기

장한서 회장의 형 장한석에 대해 조사한다. 미대를 졸업하고 화가 활동, 현재는 소재 불명으로 알려졌다. 

 

*오경자

홍차영은 오경자를 찾아간다. 지난 사건을 읊어주자 오경자는 속이 시원하다고 좋아한다. 뒤이어 빈센조가 오경자를 찾아간다. 그리고 불같이 화를 내며 오경자를 걱정한다. 

 

*바벨그룹

바벨그룹에 투자하려는 은행이 없다는 사실을, 장한서가 장준우에게 알린다. 그리고 바벨측과 검찰측이 함께하는 자리를 갖는다. 하지만 검찰 측은 바벨에 냉담한 반응을 보인다. 모임이 끝난 후, 장한서는 최명희와 한승혁을 따로 부르는데. 한편 검찰측 사람들은 괴한에게 습격을 당한다. 그 중심에 있었던 사람은 바로 장한서. 그들은 검찰측 사람들을 겁만 줄 요량으로 불러 모으는데. 그 장소에 장준우가 나타나 남동부지검 서웅우 부장검사를 때려 죽인다. 장한서, 최명희, 한승혁은 크게 놀라지만 이내 복종을 약속한다. 

 

 

 

 

 

 

*빈센조의 집

빈센조의 집에 누군가 침입한다. 그 장면을 금가프라자 장연진, 이철욱이 발견한다. 

 

*홍차영의 집

지푸라기 변호사들은 바벨화학 유가족들과 모임을 갖는다. 모임을 마치고 집에 도착한 홍차영. 그는 집에서 망치를 들고 무장한 괴한을 마주한다. 마침 빈센조가 등장하여 차영과 힘을 합해 괴한을 물리친다. 빈센조는 이전부터 누군가 자신들을 미행하던 사실을 눈치챈 상태였다. 바벨이냐 우상이냐. 괴한의 목적은 차영의 몸을 못쓰게 만드는 것, 죽이려는 목적은 아니었다. 

 

*장준우

빈센조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이탈리아에 보낸 사람이 돌아오기로 한다. 장한서는 장준우 몰래 무언가를 꾸미는 눈치. 

 

 

빈센조

 

 

*조사장

금을 꺼내기 위해 왕기문의 동공 정보를 가져온다. 금을 꺼내기 위해 난약사 스님들을 내보내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쉽지 않다. 

 

*우상 로펌

장준우는 남동부지검장에게 무언가를 지시한다. 바벨에 투자를 거부했던 동일은행, 태산은행은 바벨 그룹에 투자를 재고하기로 결정하는데.

 

홍차영과 빈센조는 정인국과 접촉하여 바벨과 길종문 원장에 대하여 묻는다. 그리고 정인국에게 장한서 회장 위의 진짜 보스가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 그리고 그들은 함정수사를 제안하지만 정인국 검사는 거절한다. 그리고 이들의 접촉을 주시하고 있는 인물이 있었으니. 그것은 장준우. 한편 장한서는 장준우에게 자료를 건넨다. 장준우는 바벨에서 새로운 진통제를 만들 계획을 세운다. RDO90도 생산을 재개한다. 

 

 

송중기

 

 

일이 꼬이자 정인국 검사는 지푸라기 로펌이 제안한 함정수사를 수락한다. 계획을 진행하던 지푸라기 삼인방. 그들은 이미 사망한 길원장을 마주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바벨화학 유가족은 집단자살을 하는데. 하지만 자살이라고 하기엔 어딘지 석연찮은 구석이 있다. 빈센조 변호사는 바벨이 자신에게 복수하기 위해 꾸민 짓임을 알아차린다. 

 

10회 예고

지푸라기 로펌은 킬러를 찾기로 한다. 그리고 바벨그룹은 빈센조의 진짜 정체를 알아차린다. 

 

전여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