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에이스침대 주가 전망

선숭 2021. 8. 17. 10:01
반응형

에이스침대 주가가 강세다. 에이스침대 주가는 17일 오전 9시 51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4.95%(12,500원) 상승한 62,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에이스침대 주가 상승 이유로 여러 가지 의견이 나오고 있다. 블랙핑크 제니를 모델로 한 TV광고를 론칭했다는 것, 대북관련주 등이다. 에이스침대는 블랙핑크 제니를 신규 광고 모델로 선정, 첫 번째 TV CF를 지난 14일 공개했다. 에이스침대는 블랙핑크 제니를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의 새 얼굴로 선정하고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제니의 일상적인 모습으로 표현했다. 에이스침대의 '좋은 잠' 캠페인은 올해 4년째로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불러오는 긍정적인 변화를 '좋은 나'라는 표현을 통해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인기 아이돌 블랙핑크 제니의 강아지와 눈 맞춤하는 모습, 독서, 사진 찍는 모습 등 개성 넘치는 일상을 담았다.

에이스침대 주가

지난 13일 에이스침대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대형 프리미엄 매장인 '에이스스퀘어 관악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지점에는 8개의 다양한 매트리스 라인업의 제품이 진열돼 자신에 맞는 매트리스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매장의 침대 전문가와의 상담과 추천을 통해 개인 체형과 수면 습관에 맞는 침대를 고를 수 있다. 전명주 영업본부장은 "에이스 스퀘어 관악점은 서울 도심에서 에이스침대 제품을 보다 가깝고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초대형 매장이자 다양한 콘셉트의 복합형 인테리어 공간이다.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침대만큼은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지역 대표 상권을 기반으로 접점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스침대 주가

에이스침대는 1963년 침대, 가구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현재 침대 및 가구를 주요 제품으로 하여 직영점 또는 대리점 등에 직접 납품하고 있다. 침대, 가구제조 및 판매와 부동산 매매, 임대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 1위 기업 선정(주택용 보통 침대), KS인증 대상 제품안전 부분 수상(지식경제부 장관 표창) 등 업계 최초와 최고로 이어져오고 있고, 업계 최초로 침대공학 연구소를 설치하였다. 에이스침대 시가총액은 6,953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19위다. 상장주식수는 11,090,000이며 액면가는 1주당 1,000원이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이번 '좋은 잠' 캠페인 시즌 2 론칭을 맞아 오픈한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광고 퀴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자나 침대 이벤트, 아이패드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