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타임즈 드라마 1회 2회, 이주영 이서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선숭 2021. 2. 21. 00:32
반응형

타임즈 드라마 1회 2회, 이주영 이서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편성 : OCN 2021.02.20. ~ (토, 일) 오후 10:30 12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이야기사냥꾼

제작진 CP : 유상원

제작 : 안창현

연출 : 윤종호

PD : 장신애, 김겨레

극본 : 이새봄, 안혜진

소개 : 뒤바뀐 과거, 살해당한 대통령! 힘 있는 자들이 만들어내는 거짓 진실과 맞서는 두 기자의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재방송 : OCN Movies, OCN Thrills, 티빙

타임즈 인물관계도

드라마 타임즈 시놉시스

2019년, 현직 대통령 서기태의 딸이자 DBS 보도국 기자 서정인(이주영)은 더없이 행복하고 이상적인 일상을 살아가던 중, 갑자기 모든 게 뒤바뀐 현실을 직면한다. 하루아침에 아버지는 4년 전 사망한 사람이 되어있고, 자신은 쓰러져가는 작은 언론사 데일리서치에서 일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부터 1년의 시간이 흐른 2020년, 여전히 아버지의 죽음과 뒤바뀐 현실을 인정하기 힘든 정인에게 믿을 수 없는 전화가 걸려온다. 바로 5년 전인 2015년에 살고 있는 이진우(이서진) 기자로부터 오는 것이다. 아직 아버지가 살아있는 그 시점에 걸려오는 전화에 정인은 모든 것을 되돌리기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등장인물

-이진우(이서진) : 진실을 좇는 소신파 기자이자 타임즈 대표이다. 타임즈는 2015년의 영세 언론사이다. 가감 없이 써대는 신랄한 기사로 높은 사람들의 심기를 거스르는 것이 특기인 인물이다. 

-도영재(김인권) : 2015년에는 타임즈 기자였는데 2020년에는 데일리서치 대표가 된다. 이진우의 친구로 '타임즈'의 창립 멤버였다. 막무가내인 이진우와 좌충우돌인 서정인이 치는 사고들을 보며 화가 들끓지만, 입으로는 툴툴 거리면서도 몸으로는 부탁 받은 걸 하는 인물이다.

-명수경(문지인) 2015년에는 타임즈 기자였고 2020년 데일리서치 기자가 된다. 타임즈의 살림을 살뜰히 도맡아 해 나가는 인물이다.

-이근우(하준) : 이진우의 동생이자 서기태 의원의 보좌관이다. 2014년, 이진우를 남겨둔 채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서정인(이주영) : 현직 대통령인 서기태의 딸이자 DBS(데일리 방송) 보도국 기자이다. 그런데 2019년에 갑자기 인생이 뒤바뀐다.

-서기태(김영철) : 서정인의 아빠이며 현직 대통령이다. 기자 출신으로 정치계에 입문했다.

-김영주(문정희) : 권력을 돕는 차기 대선 주자이자 국회 의원인 인물이다. 아버지를 잃은 서정인을 챙기며 엄마 같은 존재가 되어준다.


타임즈 1회

평탄했던 DBS 기자 서정인의 인생에 대대적인 변화가 일어난다. 현직 대통령이었던 아버지는 고인이 되어있고, 자신은 쓰러져가는 '데일리서치'의 기자가 되어있었다. 믿을 수 없는 시간을 버텨 1년이 흘렀다. 그런데 갑자기 의문의 전화가 걸려온다. 과거에 사는 이진우 기자의 전화였다. 정인은 실수로 전화를 건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아버지 서기태 의원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을 듣고 무언가 이상하다는 것을 직감한다. 마침 진우는 전쟁기념관에서 서기태 의원의 유세 현장을 목격하고 있었다. 수화기 너머에서 울려 퍼지는 아버지의 목소리에 정인은 혼란스러워한다. 

2회에서 정인은 진우에게 자신의 아버지를 살려달라는 부탁을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