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송중기, 1회 2회 재방송 작가 뜻 제작사

선숭 2021. 2. 20. 23:12
반응형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송중기, 1회 2회 재방송 작가 뜻 제작사

편성 : tvN 2021.02.20. ~ (토, 일) 오후 09:00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진 CP : 조문주

제작 : 이장수, 장세정

연출 : 김희원

PD : 함승훈, 조수영

극본 : 박재범

 

빈센조 인물관계도

드라마 빈센조 뜻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안도하며 말한다. 한국에는 마피아, 야쿠자, 삼합회, 카르텔 같은 거대 범죄 조직이 없어서 다행이라고 말이다. 하지만 이건 엄청난 착각이다.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에는 [빌런 총량의 법칙]이 존재한다. 한국도 예외는 아니며 이 '총량'은 교묘하게 숨겨져 있다. 과거의 이념과 망령에 사로잡혀 혐오와 증오를 부추기는 저열한 정치인, 정의 수호는커녕 인권을 파괴하고 권력에 눈이 먼 비루한 공권력, 이들에 빌붙어 가짜 뉴스를 양산하는 파렴치한 언론, 이에 기꺼이 '쩐주'가 되어주는 대기업이 있다. 이들이 바로 대한민국의 마피아이자 거대 카르텔이다. 

이탈리아어 빈첸조는 '정복하다'라는 의미가 있다고 한다. 드라마에서 빈센조는 주인공 송중기의 극중 이름이다.

 

홍차영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빈센조(송중기) : 이탈리아 마피아 '까사노 패밀리'의 콘실리에리이다. 냉혈한 전략가이며 완벽한 포커페이스의 소유자이다. 보스에게 절대적으로 충성하며 패밀리가 곧 법이라고 생각하며 사는 인물이다. 

-홍차영(전여빈) : 법무법인 우상의 소속 변호사이다. 연기까지 해가며 승리를 거머쥐는 인물로 우상의 에이스 변호사이다.

-장준우(옥택연) : 법무법인 우상 소속의 변호사이며 훈남 인턴이다. 유학파 출신으로 남녀노소 상하좌우 가리지 않고 말이 짧아질 때도 있지만, 악의는 없는 천진난만한 순수 청년이다.

-한승혁(조한철) : 법무법인 우상의 대표 변호사이다. 하지만 뼛속가지 천박하고 야비하며, 같잖은 선민의식을 가진 천하의 개새끼라고 할 수 있다.

-최명희(김여진) : 남동부지검에서 근무하는 검사이며 특수부 에이스이다. 소박한 말투, 수더분한 경상도 사투리 억양에 줌바댄스를 즐기는 천상 중년 아줌마 스타일이다. 하지만 일에 대해서는 냉정하게 처리한다.

-장한서(곽동연) : 어린나이에 총수가 되어 똘끼로 가득한 바벨 그룹의 회장이다. 병적으로 승부에 집착하며 아무리 하찮은 것이라도 이겨야 직성이 풀리는 인물이다.

-홍유찬(유재명) : 홍차영의 아버지이며 변호사인데 홍차영과는 전혀 다른 길을 간다. 빈센조의 가치관을 변하게 하고 새로운 삶으로 이끄는 멘토 역할을 한다.

 

빈센조

빈센조 1화

이탈리아 마피아의 법률 자문, 고문, 책사를 담당하는 변호사 콘실리에리 역할을 했던 빈센조 까사노가 등장한다. 빈센조 까사노는 조직의 배신으로 이탈리아를 떠나 대한민국 서울에 착륙한다. 3년 전 숨겨둔 금을 찾기 위해 '금가프라자'를 찾아가는데, 허름한 외관과 그곳을 지키고 있는 사람들까지, 모든 게 기기묘묘한 상황이다. 그런 와중에 빈센조를 돕던 금가프라자 건물주인 조영운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일이 틀어진다. 바벨 그룹은 금가프라자를 불법 점유하려고 하지만 때마침 빈센조가 나타나 이들을 처리한다.

냉철한 마피아 사이에서 자란 빈센조가, 사람냄새나는 금가프라자에 살면서 앞으로 어떤 일이 생길지가 기대가 된다. 엉뚱하지만 따뜻한 사람들과 지내면서 사고방식에도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악을 악으로 쓸어버리는 이야기가 기대되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