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여고추리반 4화 다시보기(보는법) 재방송, 몇부작, 선생님

선숭 2021. 2. 10. 18:11
반응형

여고추리반 4화 다시 보기(보는 법) 재방송, 몇 부작, 선생님

 

오픈 : 2021.01.29.

채널 : 티빙

소개 : 2021년 빙 첫번재 오리지널! <대탈출>, <더지니어스> 제작진의 미스터리 어드벤처

출연진 :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몇 부작 : 총 16부작

 

 

 

4화 다시 보기(보는 법)

여고 추리반 4화가 지난주 금요일에 올라왔다.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티빙에서 볼 수 있다. 이번 4화에서는 출연진들이 S반 시험을 치르는 에피소드가 나왔다. 멤버들은 찐 시험을 치른 뒤 기가 빨린 상태로 교실을 빠져나왔다. 마음의 안식처인 추리반으로 갔는데 세 개의 의뢰가 들어와 있었다.

[세 가지 의뢰 내용]

1. 급식실 괴담-안녕하세요. 저는 1학년 김땡땡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너무 무섭고 이상한 경험을 했는데요. 그것 때문에 요즘 잠도 잘 못 자고 있어요. 그날 제가 늦게까지 남아서 공부하다가 뜨거운 물을 받으려고 혼자 급식실에 갔었거든요. 근데 어디선가 이상한 소리가 들리는 거예요. 누가 흐느끼는 소리 같기도 하고 뭔가 괴로워하는 소리 같기도 했고요. 너무 무서워서 그냥 도망치듯 나와서 집에 왔어요. 다른 친구들에게 얘기했더니 밤에 급식실에서 그런 소리를 들은 친구들이 꽤 있었어요. 해지면 급식실에 절대 가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희 학교에서 예전에 큰 사고도 한 번 있었잖아요. 그때 죽은 귀신이 나타나는 게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어요. 이제 무서워서 낮에도 급식실에 못 가겠어요. 추리반 선배님들 제발 급식실 울음소리의 정체가 뭔지 확인 좀 해주세요.

2. 2학년 2반 민 정음 선생님 입냄새가 너무 심해요. 밥 먹고 난 저희 고양이보다 심한 것 같은데 선생님한테 양치 좀 하라고 전해주세요.

3. 추리반 대체 뭐하는 동아리인가요? 아무것도 하는 거 없이 식충이처럼 학교 전기 축낼 거면 그냥 해체하는 게 어떤가요?

 

세 가지 의뢰 내용 중 핵심은 1번 급식실 괴담이다. 예전에 학교에서 일어났다는 큰 사고가 무엇인지부터 밝히는 것이 중요할 듯하다. 그러던 와중에 멤버들은 학교에서 의문의 비밀 게시판을 발견하게 된다. 거기에는 구연산 선생님과 처음 보는 학생, 독고문 관리인 등이 언급되어 있었고 열쇠도 있었다. 의문의 초록색 약도 언급되어 있었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용 확인을 위해 멤버들은 급식실에 가서 매점 아주머니를 마주한다. 학교에서 벌어졌던 사건을 여쭤보았으나 매점은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관계로 큰 정보는 얻지 못한다.

 

 

 

선생님

1. 민 정음 선생님 - 개그맨 김두영

2. 추리반 선생님 -문상훈/3, 4화에서는 빠더너스 한국지리 문쌤이 추리반 담당 선생님으로 출연했다. 문쌤은 다소 소심한 성격의 추리반 담당 선생님으로 등장해 학생들의 하교를 도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퇴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