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전망 넷플릭스 한소희 마이네임

선숭 2021. 9. 24. 13:10
반응형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가 상승세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는 24일 오후 1시 3분 기준 전일대비 15.47%(410원) 상승한 3,0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는 제작한 웹드라마 '마이 네임'이 내달 중순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국가에서 공개된다는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마이네임'은 오는 10월 15일에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 국가에서 공개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한소희 분)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작품이다. '마이네임'은 과감한 설정과 완성도 높은 연출로 호평을 받은 넷플릭스 화제작 '인간 수업'의 김진민 감독의 차기작으로 알려졌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마이네임 공개일 확정과 함께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자회사 넥스턴바이오는 당뇨병 치료제 공동 개발 및 기술 수출을 위해 일라이 릴리, 노보 노디스크 등 글로벌 제약사와 기밀유지 협약서(CDA)를 체결한 바 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2005년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심엔터테인먼트로 설립되었으며, 최근 사명을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서 플리토로, 다시 산타클로스로 변경하였다.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영화, 드라마, 드라마 OST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였던 매드맨포스트(영상 및 특수효과), 뷰티풀마인드코리아(홈쇼핑 유통업), 메리크리스마스(영화 제작 및 배급), 상상벤처스(창업투자)는 매각하였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시가총액은 898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012위다. 상장주식수는 29,453,855이며 액면가는 1주당 100원이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주가

스튜디오산타클로스 본사 주소는 서울시 성동구 독서당로 39길 37-37 302호 루하우스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보고서 제출일 기준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에 해당한다. 당사는 매니지먼트, 영화, 드라마 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이에 다년간 쌓아왔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드라마, 웹툰, 영화 등의 K-콘텐츠를 대중에 차별 없이 신속하게 전파하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우수한 파트너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통해 자체 콘텐츠 및 IP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문화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대응할 수 있는 콘텐츠의 생산과 보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