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오케이광자매 5회 줄거리 재방송(+6회) 예고 복댕이 엄마 범인?

선숭 2021. 3. 27. 18:22
반응형

4회 방영분에서 사라졌던 광식이 돌아오고, 형사는 광식을 유력 용의자로 놓고 조사하기 시작한다. 광자매들은 눈물의 재회를 하는데. 한편 아파트에서 쫓기듯 나온 철수는 봉자이모네 지하방으로 짐을 옮기고 그곳엔 절대 열어선 안되는 무언가를 남긴다. 그리고 이광식은 한예슬과 우연히 또다시 만나게 된다.

오케이광자매 5화 예고

목격자 증언에 따른 범인이 밝혀진다. 자매들이 모두 잡혀갔다는 소식에 철수는 부랴부랴 서울로 향하고 형사는 자매들에게 '사건 전날밤'의 일을 묻는다. 그날 밤, 정말 셋이 한순간도 떨어진 적 없이 함께였냐는 추궁을 하고, 이에따라 자매들의 새로운 기억들이 밝혀지게 된다. 아버지 철수를 과하게 의심하던 첫째 이광남. 혹시 광남이 엄마 살해 범인인 것은 아닐까? 5화에서 새로운 단서들이 밝혀질 예정이다.

 

 

 

오케이광자매 5회 줄거리

형사는 광자매를 불러놓고 재수사를 한다. 사건이 일어나기 전날 밤, 세분이 같이 있었다고 했죠 집에? 질문에 광식이 울먹이며 실토한다. 누굴 좀 만났어요. 남자요. 광남의 대답에 동생 광식, 광태는 경악에 찬 표정으로 언니를 바라보는데.

한편 오봉자도 이철수에게 울먹이며 묻는다.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그 트렁크, 자물쇠까지 잠가놨던데 그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말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모? 누군데 나보고 이모래? 오탱자씨가 우리 엄마에요. 봉자는 자신에게 이모라고 부르는 여자아이의 말에 충격을 받은 눈치를 보인다. 아이의 엄마인 오탱자를 찾아간 오봉자. 오봉자는 오탱자의 손을 뿌리치고, 오탱자는 오봉자의 바짓가랑이를 붙들고 애원한다. 언니, 나... 둘은 같은 오씨인 걸로 보아 자매 관계인 듯하다. 그렇다면 광자매들의 엄마와도 자매인 셈.

한편 광식이 새롭게 연 밥집에 광식의 남편 나편승이 찾아간다. 나편승은 광식에게 우리가 부부라고 어필해보지만, 광식에게는 일절 먹히지 않는다. 오히려 화를 돋구어 굵은 소금을 다발로 맞는다. 우연히 그자리에 있다가 봉변을 당한 한예슬. 둘이 마주칠 때마다 몸을 다치는데, 이걸 악연이라고 해야할지.

광남은 신사장을 만난다. 신사장이 안고 있던 아기를 보며 예쁘다고 했더니, 신사장은 자기가 아니라 아빠를 닮았다고 말한다. 아이의 이름은 복댕이. 그런데 광남의 남편 배변호도 잠결에 복댕이를 부른다. 이에 광남은 수상함을 감지하는데.

 

오케이광자매 재방송 시간

 

오케이광자매 정보

 

 

채널 : KBS2

방영일 : 2021.03.13. ~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시간 : 오후 07:55

시청률 : 27.2%

몇부작? 50부작 예정

제작사 :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연출 : 이진서

작가 : 문영남

소개 :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오케이광자매 콘텐츠 더보기>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3회) 엄마 오맹자 살해 범인?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3회) 엄마 오맹자 살해 범인? 편성 : KBS2 2021.03.13. ~(토, 일) 오후 7:55 시청률 : 23.5% 연출 : 이진서 작가 : 문영남 줄거리 : 부모의 이혼 소송

seons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