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3회) 엄마 오맹자 살해 범인?

선숭 2021. 3. 14. 21:27
반응형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3회) 엄마 오맹자 살해 범인?

편성 : KBS2 2021.03.13. ~(토, 일) 오후 7:55

시청률 : 23.5%

연출 : 이진서

작가 : 문영남

줄거리 :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출연진 :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하재숙, 설정환, 김혜선, 홍제이, 손우현, 주석태, 이상숙, 고건한, 김민호, 이명호, 송영재, 김나윤, 서윤아, 천이슬

 

 

 

2회 줄거리

광남, 광식, 광태 세자매는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응급실로 모두 모인다. 하지만 위세척 하고 응급실에 누워계셨다. 하지만 광남은 쇼하지 마시라면서 오히려 화를 낸다. 하지만 아버지 이철수에게는 숨겨진 사연이 있는 듯한데. 세자매의 이모인 오봉자만이 유일하게 철수를 걱정하고 간호한다. 전날 광식이 아버지 집 문고리에 갈비탕을 사서 걸어놓았는데, 알고보니 철수는 갈비탕을 먹지 못했다. 자식이 그것도 몰랐다는 사실에 철수는 더욱 설움이 북받쳐서 흐느낀다.

 

오봉자는 끝도 없는 언니의 이기적 행보 때문에 폭발해서 결국 광자매를 모집한다. 봉자는 진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엄마에게 고소를 취하하라고 하는데, 광자매들은 전혀 들어먹지 않는다. 심지어 광자매들은 이모에게 제3자는 빠지라고 말한다. 봉자는 폭발해서 광자매 엄마의 외도를 말하려고 한 순간 이철수가 나타나서 입을 막는다.

 

한편 광태에게 사채업자들이 찾아온다. 광태는 광식에게 찾아가서 대신 돈을 갚아달라고 한다. 그래서 광식은 원금 2백만원만 인출해서 대신 갚는다. 

 

 

한편 한예슬은 아이들을 돌보는데 여념이 없다. 꿈을 이룰 기회가 다시한 번 찾아왔는데, 아이들을 케어하느라 기회를 놓쳐버리고 만다. 

 

광식의 시부모는 광식을 불러 사기결혼이라며 화를 낸다. 광식 부모가 이혼을 한다는 것 때문인데, 그 이외의 것들을 들먹이며 광식이 산 아파트를 내놓으라고 한다. 이후에 광식, 광식 남편 나편승, 한예슬 셋이서 대면하는 상황이 벌어진다. 편승 가족들 때문에 이미 화가 난 광식은 집안 문제는 알아서 해결하라고, 그러지 않으면 결혼하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광남은 엄마에게 전에 줬던 돈을 갚으라고 전화한다. 그런데 엄마는 광식의 과거를 들먹이며 안 갚겠다고 한다. 다급해진 광남은 동생 광식에게 돈을 좀 빌려달라고 한다. 안된다고 단칼에 자르는 광식에게 이기적이라고 소리치는 광남. 자매들의 갈등은 갈수록 고조된다. 언니와 크게 다툰 광식은 남편과 사는 아파트에 가는데, 남편의 외도 장면을 정통으로 목격해버린다. 

 

 

한편 한돌세의 첫째 아들은 돌세에게 결혼을 통보하는데, 자신의 결혼식에는 오지 말라고 고한다. 심지어 키워준 값이라고 돈을 내미는데, 받지 않겠다고 한사코 거절하지만 놓고서 돌아선다. 돌세는 참담한 심정을 느낀다. 

 

한예슬은 마지막 기회를 다시 얻게 되고, 돌세의 집에 아이를 놓고 간다. 

 

 

나편승은 미안하다며 광식에게 꽃다발을 내민다. 나편승 대사 진짜 최악이다. 광태는 둘의 결혼을 막으려고 하지만 광식은 여전히 나편승의 편을 든다. 광태 속터지는 소리 들린다.. 나편승 부들부들..

 

광식은 편승과 외도한 여성을 찾아가는데, 하필 그곳에 한예슬이 있었다. 둘의 싸움을 말리러 예슬은 자리러 떠버리고, 꿈을 이룰 마지막 기회를 결국 놓쳐버린다. 그런 와중에 아버지 한돌세는 예슬에게 폭언을 쏟아붓는다. 알고보니 한돌세도 과거에 외도를 했었고, 예슬은 그 사실을 알고 있었다.

 

 

재판 당일. 광자매의 엄마 오맹자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가 펑크나서 갓길로 굴러떨어져 사망한다. 병원에는 오맹자와 외도 중인 남자의 아내도 와있었다. 광자매와 오봉자는 뒤늦게 소식을 접한다. 그리고 카센터에서는 오맹자의 차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는데. 누군가 일부러 구멍을 낸 것 같다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