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윌링스 주가 전망

선숭 2021. 8. 31. 14:25
반응형

윌링스 주가가 상승세다. 윌링스 주가는 31일 오후 1시 53분 기준 전일대비 10.53%(2,000원) 상승한 21,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윌링스는 2003년 8월 21일 전력 변환장치의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전력 변환 기술 기반의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특정한 분야에 한정되지 않은 다양한 분야에서의 전력 변환 기술과 제품 개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련된 여러 응용분야에서의 특허 출원을 수행하고 있다. 동사의 사업부문은 신재생에너지(Renewable Energy) 부문과 Power Solution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윌링스 시가총액은 1,021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958위다. 상장주식수는 4,872,000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윌링스 본사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초부로 54번 길 7-3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윌링스 주가

윌링스는 전력 변환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전기변환장치를 제조하는 회사로서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는 태양광발전 시스템과 ESS의 구성요소인 전력 변환장치를 자체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과 태양광발전 시스템과 ESS의 EPC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전기압력밥솥용 유도가열 인버터, 선반 수처리용 전력 변환장치, 직수 정수기, 순간 온도제어장치, 통신용 배터리팩 등 다양한 전력 변환장치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윌링스의 사업부문은 신재생에너지(Renewable Energy) 부문과 Power Solution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사업분야는 태양광 전력 변환장치, 태양광발전 EPC, 유도가열 인버터, 선박 수처리용 전력 변환장치, 직수 정수기 순간 온도제어장치, 동신용 배터리팩이다.

윌링스 주가

윌링스의 신재생에너지 부문에서는 태양광발전 시스템 및 ESS(Energy Storage System)의 구성요소인 전력 변환장치(Power Conversion System, PCS)를 자체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과 태양광 발전 시스템과 ESS의 설계, 기자재 조달 및 공사 등을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EPC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당사는 태양광 관련 사업 이외에도 Power Solution 부문에서 전기압력밥솥용 유도가열 인버터, 선박 수처리용 전력 변환장치, 직수 정수기 순간 온도제어장치, 통신용 배터리팩 등 다양한 전력 변환장치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태양광발전 시스템의 구성요소 중 가장 기본이 되는 품목은 태양전지로 기본적으로 반도체 소자이며 빛을 전기로 변환하는 기능을 수행한다. 태양전지의 최소 단위를 셀이라고 하는데 보통 셀 1장에서 나오는 전압이 약 0.5~0.6V로 매우 작기 때문에 여러 장을 직렬로 연결하여 수 V에서 수십 V 이상의 전압을 얻도록 패널 형태로 제작하며 이를 태양전지 모듈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