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문상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후속 드라마

선숭 2021. 3. 15. 20:54
반응형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였습니다(문상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후속 드라마

편성 : JTBC 2021. 03. 15. ~ 2021. 03. 16 (월, 화)

몇부작? 2부작

시간 : 오후 9:00

제작사 : JTBC 스튜디오

연출 : 장지연

작가 : 최이소

 

 

소개 :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

출연진 : 남지현, 박지영, 서정연, 김범수, 문상훈

 

(JTBC드라마 페스타 : 장르, 소재, 플랫폼, 형식, 분량에 구애받지 않고 다채로운 드라마를 선보이는 단막극 브랜드)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줄거리

엄마랑 단 둘이 여행을 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잡히면 죽는다'의 마음으로 갑작스럽게 시작해 의도하지 않게 난생 처음으로 단둘이 여행을 떠나게 되는 모녀가 등장한다. 그 길에서 죽을 듯이 싸우고 미워하닥, 또 한없이 서로를 이해하고 고마워하다가 결국 서로의 존재를 인정하게 된다. 

 

멋지게 키운 딸이 결혼식 날 대차게 까여놓고 여행 내내 엄마에게 운전까지 시켜가며 갖은 신경질을 낸다. 공부해라, 취직해라, 결혼핼, 세상에서 엄마의 기승전-잔소리가 계속 되지만, 밤새 잔소릴 하고도 아직도 할 말이 남은 엄마. 마치 경로를 이탈한 것처럼 뭘 해도 되는 게 없는 90년대생 강수지(남지현)와 열심히만 하면 승승장구하던 시절을 살아온 X세대 엄마 강경혜(박지영). 이 두 모녀의 여행길에 무슨일이 펼쳐질까.

 

 

 

장자연 감독은 JTBC 드라마 페스타는 신인 감독과 작가가 의기투합한 좋은 시리즈다, 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인생에서 지금 이순간 가장 진솔하게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해보자고 했다며 그래서 가장 사랑하는 대상 중 하나인 어머니와 딸 이야기, 30대에 느끼는 고민들을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남지현 배우는 마치 경로를 이탈한 것처럼 뭘 해도 되는 게 없는 90년대 생 강수지 역을 연기했다. 작품 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엄마와 딸 사이가 말로 설명할 수 없지만 어떨 때는 미워하고 어떨 때는 가장 좋아하는 존재이지 않나. 그런 이야기가 담겨 있어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에서 수지가 사회의 시선 때문에 방황하는 청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취업 전선에서 열심히 살고 있는 친구들의 이야기를 많이 듣고 참고했다고 전했다.

 

강수지 역(남지현 배우) 프로필

출생 : 1995년 9월 17일

나이 : 25세

고향 : 인천광역시 부평구

신체 : 165cm

혈액형 : B형

학력 : 인천백운초등학교 졸업/인천 상정중학교 졸업/인천초등고등학교 졸업/서강대학교 심리학 학사

가족 : 부모님, 언니

데뷔 : 2004년 MBC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