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에스디생명공학 주가 전망

선숭 2021. 7. 13. 12:14
반응형

에스디생명공학 주가가 상승세다. 지난 6일 에스디생명공학은 위궤양 치료 및 예방용 조성물 관련 특허를 취득했다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특허는 증숙 생강 추출물 또는 이로부터 분리된 1-디하이드로-6-진저다이온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위염 및 위궤양의 치료, 예방용 조성물과 관련됐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해당 조성물은 알코올 섭취로 유도된 위점막 손상에 있어 위 병변 면적으로 직접적으로 감소시킨다"며 "비감염성 위염 및 위궤양을 개선하는 우수한 효능을 나타낸다"라고 설명했다. 회사 측은 해당 조성물을 위 보호 마케팅 일반 식품 제품과 위 건강 관리 기능식품 첨가 원료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에스디생명공학 주가는 13일 오후 12시 3분 기준 전일대비 13.82%(640원) 상승한 5,27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주가

에스디생명공학은 2008년 9월 설립하여 2017년 3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다.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설립 초기부터 자체 생산시설을 갖추지 않고 OEM 업체를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나 OEM 업체와 단순 주문자-생산자 관계가 아닌 장기적 파트너십을 통해 생산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R&D 연구개발 전문 인력을 배치하여 정부과제 수행을 통해 탈모방지, 아토피, 주름개선 등 기능성 원료 개발 및 원천기술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시가총액은 1,181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893위다. 상장주식수는 22,415,066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은 8일과 9일을 제외하고 2일부터 12일까지 4% 미만의 상승폭을 기록했다.

에스디생명공학 주가

에스디생명공학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SD BIOTECHNOLOGIES (USA) INC., SD COSMETICS (SHANGHAI) CO., LTD, WID COSMETICS (SHANGHAI) CO., LTD, SNP COSMETICS (SHANGHAI) CO., LTD, SNP COSMETICS (QINGDAO) CO., LTD, SNP COSMETICS CO., LTD(VIETNAM), (주)에스디플랫폼, PT. ORION BEAUTY INTERNATIONAL, (주)삼우생명공학, 북경 SKIN LALA 유한회사가 있다. 북경 SKIN LALA 유한회사 간주 취득일은 2019년 12월 31일이고 SNP COSMETICS(QINGDAO) CO., LTD의 간주 취득일은 2020년 9월 7일이다. 에스디생명공학 본사 주소는 서울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 1길 66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중소기업기본법시행령 제3조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한다. 

에스디생명공학은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당사는 2008년 SNP 피부과학연구소를 시작으로 코스메틱 시장에 진출하였다. 화장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안전하고도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어나가며 Total Skin Solution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를 위해 회사 설립 초기부터 연구개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R&D와 기술혁신에 주력하며 끊임없이 신제품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2017년 3월, 코스닥 상장을 계기로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력과 해외마케팅 부문에서의 잠재력을 발판 삼아 국내뿐 아니라 세계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당사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마스크팩이며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마스크팩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스크팩으로 널리 알려진 SNP 브랜드 외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 남성 그루밍 브랜드(M'SOLIC)를 차례로 출시하며 기초제품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건강식품 분야에 있어서 무용매 효소 추출(solvent-free) 특허 공법으로 제조한 남극 크릴 오일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 다양한 건강기능식품과 식품소재 등을 개발하여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