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휴네시온 주가 전망 재택근무

선숭 2021. 7. 6. 12:04
반응형

휴네시온 주가가 상승세다. 휴네시온 주가는 6일 오전 11시 56분 기준 전일대비 21.3%(1,640원) 상승한 9,34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5월 휴네시온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세이프NAC'로 2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금융권 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세이프NAC의 우수한 성능과 휴네시온의 체계적인 기술지원 서비스, 재무건전성이 뒷받침돼 금융권 NAC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다. 휴네시온이 망연계 시장 리딩기업으로 성장한 DNA를 NAC 시장에도 적용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휴네시온은 연결기준 매출액이 252억 원으로 전년대비 34% 증가해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39% 늘어난 26억 원, 당기순이익은 64% 증가한 29억 원을 기록했다. 별도기준 매출액은 영업이익도 218억 원, 28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46%, 66% 늘었다.

휴네시온 주가

휴네시온은 2018년 코스닥 시장에 주식을 상장한 업체이며, 정보보안 솔루션(망간자료전송, 통합계정관리, 모바일 보안/출입관리)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것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휴네시온은 기존 솔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및 정보보안 관련 신제품 개발을 통한 시장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휴네시온의 망연계솔루션 제품은 망 분리 환경에서 통합 보안플랫폼 역할을 담당함에 따라 다양한 업무 애플리케이션 및 보안솔루션과의 연동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휴네시온 시가총액은 862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096위다. 상장주식수는 9,607,672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휴네시온 주가

휴네시온은 델타변이 바이러스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다시 주목받으면서 휴네시온의 재택근무 솔루션이 부각될 것으로 보인다. 휴네시온은 지난 1월 원격 접속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i-oneJTac(아이원재택)을 출시해 금융권에서 수주를 이어오고 있다. 휴네시온의 i-oneJTac은 보안점검과 원격 접속 성능 두 가지 핵심 요소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됐다. 기본적으로 간접접속 방식의 원격 접속 프로그램 형태의 보안 솔루션이며, VDI 솔루션을 원격 접속 용도로 사용하는 곳에서는 보안점검 전용 모드로도 구축이 가능하다. 휴네시온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일상화되고 있는 재택근무용 원격 접속 솔루션을 도입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항목들이 있는데 휴네시온의 i-oneJTac은 고려 사항 및 컴플라이언스에 부합한 원격 접속 재택근무 솔루션이라고 말할 수 있다"며 "현재 금융권에서 수주가 지속되고 있으며, 하반기에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