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오케이광자매 21회 예고 줄거리 확인(+22회)

선숭 2021. 5. 29. 14:20
반응형

지난 23일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광자매' 20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부 27.6%, 2부 30.9%를 기록한 가운데 이날 방송된 전 채널,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시청률 1위를 지켜내며 '주말극 최강자'임을 다시금 증명했다. 한편 오케이광자매의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는 대공감을 유발하는 '자아성찰의 순간'들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오케이광자매 21회 예고편

광남은 산부인과에 찾아가고, 배변이 봉자에게 돈을 보낸 사실을 알게 된 마리아는 광남에게 경고를 날린다. 한편 광시고가 예슬, 봉자와 돌세는 각자의 데이트를 이어가는데.

 

오케이 광자매 21회 줄거리

이광남씨 문진표 작성해주시고요, 소변 받아오세요. 광남은 병원에 가서 확실하게 검사한다. 그리고 배변호에게 미안한 마음을 느끼고 후회를 한다. 널 갖고 싶어. 나랑 같이 살자. 허기진은 이광태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광태는 영 마음에 들지 않는 눈치를 보인다. 우리 더 늦기 전에 남들 앞에 떳떳하게 살아보자. 한돌세와 오봉자의 사랑도 시작되려는 듯한데. 여기서 뭣들 해? 오봉자는 원룸 건물 계단에서 함께 있는 광식과 예슬을 발견한다. 너 왜 이렇게 밥을 못 먹어? 입맛이 없어서. 속이 좀 메슥거리고 입맛이 없다는 이광남. 기쁜 표정으로 배변호에게 임신테스트기를 건넨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전혜빈과 김경남이 연애를 막 시작한 특유의 풋풋함을 터트린 '계단 첫 키스'로 안방극장에 떨림을 전하고 있다. 지난 23일에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20회는 전 채널과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8주 연속 주말극 왕자 자리를 굳건히 하며 질주를 이어갔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는 이광식과 한예슬의 사랑이 점점 더 깊어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이광식은 맹장 수술을 받은 한예슬을 찾아가 정성을 다해 간호하는 것은 물론, 한예슬이 가진 가수의 꿈을 지지하며 응원의 말을 건네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특히 둘째의 설움을 똑같이 지닌 두 사람은 서로 핸드폰에 1번이라고 저장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21회 방송에서는 전혜빈과 김경남이 눈길부터 백만 볼트 전기가 터지는 '드디어 첫 키스'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계단참에서 만난 이광식과 한예슬이 행복한 미소를 머금은 채 입을 맞추는 장면이다. '오케이 광자매' 현장에서 활기찬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는 전혜빈은 싱긋 웃으며 귀여운 장난을 치는 등 키스신을 앞둔 김경남과의 어색함을 누그러뜨리려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보여주었다. 한편 오케이광자매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패션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19회에서 홍은희가 착용한 트위드 슈트는 고감도 여성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제품으로 알려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