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오케이 광자매 16회 예고편 줄거리(+17회) 확인

선숭 2021. 5. 9. 15:56
반응형

이혼을 택한 홍은희, 최대철의 사연에 눈물샘 터진 안방 시청자들 덕에 오케이 광자매 드라마 시청률이 25.9%를 기록했다. 홍은희는 최대철에게 "날 버리고 그 여자한테 가는 게 아니라, 아이한테 가는 거라는 거. 이렇게 만든 거 나야. 미안해."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왔다. 한편 아버지 윤주상은 최대철에게 격노의 '불꽃 따귀'를 날리는 엔딩을 선보였다.

 

오케이 광자매 15회 줄거리

충격받은 광남은 배변을 피하고, 배변은 애가 타들어간다. 한편, 광식과 예슬은 태리를 찾기 위해 쌍둥이 동반 데이트를 이어가고. 광남은 고민 끝에 배변을 만나 결심을 전한다.

오케이 광자매 16회 예고편

광남은 배변에게 변변한 위자료도 받지 못한 채 고시원에 들어가고 편승은 예슬을 찾아와 그동안 모아 온 불륜 증거들을 들이민다. 한편, 뚜기는 책장에 꽂혀있던 철수의 일기장을 열어보는데...!

오케이 광자매 16회 줄거리

이혼은 절대 안 된다. 광남과 배변의 이혼 소식을 듣고 아버지 이철수는 단호히 말한다. 하지만 딸 이광남은 담담히 고한다. 이 결혼 이어갈 자신이 없었어요. 애가 있는데 어떡해요. 버텨요? 이철수는 씁쓸한 표정으로 딸 광남을 바라보는데. 이제야 니 차지됐다. 아주 영화를 찍고 계셨네. 오탱자는 배변호와 신사장이 함께 있는 사무실에 행차해서 한 마디를 내지른다. 이에 신마리아 신사장도 지지 않는다. 어디 와서 행패예요? 큰 목소리로 응대하는 신사장. 한편 광식의 남편 나편승은 한예슬을 찾아가 둘의 불륜 증거를 들이민다. 그쪽은 상간남에 불륜 저지른 불륜 남입니다. 응당의 벌 받게 할 겁니다. 나편승과 한예슬의 대적. 언니 뭐해? 우리 저녁에 놀러 갈까 하는데. 광태와 광식은 놀러 갈까 한다며 언니 광남을 부르는데 이내 취소한다. 아냐 아냐 오지 마. 그리고 오봉자는 이사 소식을 알린다. 이사요? 그 일기장 말인데요 그만 없애버리는 게 어때요? 봉자는 이철수에게 일기장에 대해 언급한다. 그리고 뚜기는 이철수의 일기장을 우연히 열어보게 된다. 너 이거 봤어 안 봤어? 

 

오케이 광자매 8일 방송된 15회 방송분에서 홍은희가 최대철을 맹비난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광남은 배변호에게 배신감을 내비친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이광남은 신마리아 집에 있는 배변호를 목격한 것이다. 이광남은 이게 말이 되냐고 물었고, 배변호는 미안하다면서 말 안 되는 거 아는데 당신이 생각하는 그런 거 아니라며 부인했다. 하지만 광남의 분노를 잠재울 수는 없었다. "한마디도 하지 마. 쓰레기"라고 배변호를 떠나는 광남의 모습 뒤로 배변호는 "내려가시라고 했잖아요. 누가봐도 오해할 상황이다."라며 지풍년에게 하소연했다. 속 터지는 답답한 전개 속에서 오케이광자매 드라마 시청률은 오늘도 순항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