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예담 고민시 배우 프로필/일상 사진

선숭 2021. 1. 20. 09:10
반응형

예담 고민시 배우 프로필

(웨딩플래너/청춘시대/본명/스위트홈/마녀/김민희/나이)

 

스위트홈 이은유 역을 맡은 배우 고민시! 이도현 배우 동생 역할로 나와서 매력 뿜뿜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둘의 케미가 워낙 좋아 일명 '사약커플'로도 불렸는데 최근 둘이 주연으로 연기하는 드라마 <오월의 청춘>촬영 중이다.

고민시 배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2021.01.19 촬영 시작이라는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럼 고민시 배우 필모그래피, TMI 등등 프로필을 알아보자.

 

출생 : 1995년 2월 15일

나이 : 27세(빠른년생이어서 94년생인 송강 배우, 95년생인 이도현 배우와 친구로 지낸다.)

데뷔 :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인스타그램 아이디 : gominsi

 

인스타그램에 이름 앞에 호 '예담'을 붙여 '예담 고민시'라고 기재해 놓았다. 

뜻은 나아갈 예, 평평할땅 담, 높을 고, 하늘 민, 볼 시.

'너무 올라가지도 또 내려가지도 않고 항상 평평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그래서 높은 곳에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평소 사주에도 흥미가 생겨 공부를 했다고 하는데 그 공부의 일환이 아닐까 추측한다.

 

 

고민시 TMI

 

-고혜지 라는 이름에서 고민시로 개명했다고 한다.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gominsi로 본명이다.

-고등학교 졸업 후 웨딩플래너로 2년간 일했다고 한다. 하지만 어려서부터 꿔온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서울에 가는데. <평행소설>이라는 단편영화를 직접 연출해서 트레져헌터 SNS 3분 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스위트홈> 촬영을 하며 박규영 배우와 친해졌다. 토레스 트러플 과자를 추천받아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고 있다고 한다. 최애 과자라고 함. 검색해봤더니 '토레스 트러플 박규영'이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팬들과 자주 소통하는 편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을 8번 정주행 했다고 한다. 박규영 배우가 연락할 때마다 보고 있어서 '이제 좀 그만 봐라.'는 얘기까지 할 정도였다고 한다.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나도 8번 정주행까진 안 했는데.. 배우가 드라마에 과몰입 하는 거 뭔가 보기 좋다고 생각한다.)

- <스위트홈>에서 고민시 배우 애드리브로 완성된 장면이 꽤 있다. 대표적인 장면은 이진욱 배우가 무시하고 가는 장면에서 '븅x같은 게.' 하며 육두문자 날리는데 이 대사가 애드립이라고 한다. 

-트위터에서 '갑자기 모르는 여자가 아는 척을 한다' 영상이 유행했는데 해당 목소리의 주인공이 고민시 배우다.

 


고민시 필모그래피

 

영화

평행소설-여자, 연출(*직접 연출도 했는데 트레져헌터SNS 3분 영화제 대상을 수상했다.)

치즈인더트랩-후배

마녀-도명희

봉오동전투-화자

세트플레이-유선

 

드라마

72초드라마 시즌3-기억녀

완전무결, 그놈-해나

엽기적인 그녀-선경

청춘시대2-오하나

멜로홀릭-주여진

으라차차 와이키키-이민아

드라마스페셜 잊혀진 계절-최지영

라이브-오송이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임유리

좋아하면 울리는-박굴미

시크릿 부티크-이현지

스위트홈-이은유

드라마스페셜 고백하지 않는 이유-서윤찬

오월의 청춘-김명희

지리산-이다원

 

 

 

지금 촬영중인 드라마 <오월의 청춘>, 이응복 감독과 다시 만나게 된 영화 <지리산> 너무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스위트홈>시즌2 도 너무너무 기대 중이다.

 

 

맞구독, 구독, 공감 환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