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연예

손정민 아버지블로그 직업 친구 신상 인스타 병원 주사기

선숭 2021. 5. 15. 14:55
반응형

'한강 실종 의대생' 고(故) 손정민 씨(22)에 대한 진실이 연일 국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러던 와중 손정민 씨가 한강 물속에서 발견됐을 당시 양말을 신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실종 당시 손 씨가 신고 있던 신발을 찾았다. 

 

5월 16일 한강서 고(故) 손정민 위한 평화집회가 열린다는 소식이다.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사망한 의대생 손정민 씨와 관련해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평화집회가 16일 열릴 것으로 보인다. 16일 서울 한강 수상택시 승강장 앞에서 손정민 씨를 위한 평화집회를 개최한다는 내용의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도 개설된 상황이다. 운영진 측은 "고 손정민 군의 억울한 사인에 대한 진실규명을 위한 모임"이라고 밝히며 "많은 참여 바라고 각종 커뮤니티와 유튜브 댓글 등으로 홍보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국과수는 손정민 씨의 사망 원인이 익사 로 추정되며 머리 부위에서 상처가 발견됐지만 사인을 고려할 정도가 아니라고 부검 결과를 밝힌 바 있다.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 직업

정민이, May the Force be wit..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손정민 아버지 블로그에 새로운 글이 업데이트 되고 있다. 최근 글을 살펴보면 "오늘 정민이 학교에 다녀왔다."라며 "짐을 정리해야 할 것 같았다. 코로나 19 때문에 비대면 수업이 많아서 사물함에 책은 없다고 했다. 가운과 토시를 보면서 부부는 다시 한번 오열했다. 여기를 사용했을 정민이를 회상하며 마음이 무척 아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손정민 아버지는 블로그 공지글을 통해 '정민이 친구와 동기들 개인정보 유출 자제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손정민 씨 아버지는 블로그 글을 통해 '저는 피해자고 의심스러운 친구는 잘 숨을 쉬고 있지만 제가 특정할 수 없는 관계로 신상정보를 알려드릴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정민이 동기들의 신상정보를 퍼트리시면서 찾고 계십니다. (중략) 이 착한 친구들은 매일 밤마다 정민이 위로하면서 식장에 오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유출 자제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친구들의 안위를 걱정했다. 한편 손정민 아버지 직업은 삼성물산인 것으로 밝혀졌다.

 

'손정민 주사기'에 대한 진실도 의견이 분분하다. 유튜브 등에서 손정민과 친구가 둘이 나란히 걷다가 갑자기 뛰어가는 영상이 돌아다니고 있다. 영상 속에서 손정민 친구가 손정민에게 주사기로 무언가를 했다는 것으로 추정되지만 진실을 단정짓기는 어려워 보인다. 한편 손정민 친구 아버지 병원이 논란의 도마에 올랐다. 손정민 씨와 함께 있었던 친구의 아버지 직업이 병원 의사라고 하는데, 개인병원에 별점 테러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한다. 아직 확실하지 않은 사건에 극단적인 게 아니냐는 의견 등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