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대박부동산 상주 장나라 1회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2회)

선숭 2021. 4. 14. 23:03
반응형

대박부동산 1회 예고편

집에 붙은 귀신을 없애주는 대박부동산의 사장이자 퇴마사 홍지아. 정작 자신의 집에 남아있는 엄마 귀신은 20년째 보내지 못하고 있다. 지아는 엄마를 보낼 특별한 영매를 애타게 찾고 있지만 쉽지 않고, 나타나라는 영매 대신 귀신을 전자파로 쫓아낸다는 사기꾼 오인범이 나타나 퇴마를 방해하는데,,,

 

 

대박부동산 드라마 1화 줄거리

공인중개사인 퇴마사 홍지아(장나라)와 퇴마 전문 사기꾼 오인범(정용화)이 한 팀이 되어 흉가가 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고 기구한 사연들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 퇴마 드라마다. 홍지아는 주 사무장(강말금)과 함께 부동산 일을 하면서 퇴마를 한다. 그런데 홍지아의 집에는 귀신이 있다? 그것은 바로 홍지아의 엄마였는데. 다른 귀신들은 쉽게 퇴마시키는 홍지아지만, 유독 엄마의 귀신은 퇴마시키지 못하고 있다. 홍지아는 엄마를 퇴마시키기 위해 강력한 영매를 찾아다니는데 쉽게 찾을 수가 없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홍지아의 집은 재개발 지역으로 선정되면서 틈날 때마다 용역이 들이닥친다. 하지만 홍지아는 엄마를 놓고 갈 수가 없어 버티는 중이다. 엄마를 보내줄 강력한 영매를 찾겠다는 것이 홍지아의 목표!

한편 오인범은 인생 욜로!를 외치며 사는 퇴마 전문 사기꾼이다. 오인범은 친구 허 실장과 함께 사기를 치는데, 최근 큰 건을 물어왔다. 그것은 바로 드림 오피스텔. 그런데 그곳에서 또다른 사기꾼을 만난다? 그런데 그 사람은 진짜 퇴마사 홍지아였다. 자신의 사기를 방해하는 지아를 이기기 위해 오인범은 드림 오피스텔로 다시 찾아가는데. 자신이 설치한 홀로그램인줄 알고 있는 오인범. 그가 마주한 것은 진짜 드림 오피스텔에 붙어 있는 귀신이었다. 

대망의 홍지아가 드림 오피스텔에서 퇴마를 하는 날. 홍지아는 만반의 준비를 하고 드림 오피스텔로 향하고, 오인범도 마찬가지로 나름의 준비를 갖추고 드림 오피스텔로 향한다. 지아의 본격적인 퇴마가 시작되고. 퇴마가 진행되던 중 오인범이 나타나서 귀신이 도망을 친다. 우연히 수습을 돕게 된 오인범. 

한편 홍지아는 드림 오피스텔에 있는 원귀의 과거를 본다. 부동산 사기를 당하고 건물에 불을 지르려던 친구를 우진이 막는다. 그러다 홧김에 친구는 죽이고, 자살로 위장하기 위해 건물 밖으로 떨어뜨리는데. 그런 와중에 갑자기 우진이 깨어나고 설왕설래 하던 도중 둘 다 떨어져 동시에 사망한다. 

그러다 우진의 원혼이 오인범에게로 들어간다. 사기꾼 오인범이 영매였다는 사실에 놀라는 홍지아. 

 

대박부동산 2화 예고

홍지아는 오인범이 영매라는 사실을 알린다. 하지만 오인범은 귓등으로도 듣지 않는데. 미술관에 사기 칠 밑밥을 깔러 간 오인범과 퇴마를 하러 간 홍지아 둘이 또다시 마주친다. 

 

다시보기 웨이브

대박부동산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