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드라마 아모르 파티 사랑하라 지금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작가

선숭 2021. 4. 12. 21:57
반응형

4월 12일, 오늘부터 SBS 월화드라마 <아모르파티-사랑하라, 지금>이 방영된다. 방영시간은 오전 8시 35분이며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다. 막장 아니고 편히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다.

 

아모르파티 드라마 기본 정보

채널 : SBS

첫방송 : 2021.04.12. ~

일일드라마

방영시간 : 오전08:35

연출 : 배태섭

작가 : 남선혜

제작사 : 와이콘 엔터테인먼트

몇부작 : 120부작

소개 : "가족이 전부인 여자 vs 성공이 전부인 여자" 인생 2막 레이스에 뛰어든 극과 극 두 여자의 치열한 한판승부와 절망의 순간, 다시 일어서는 사람들의 인생 리셋 힐링 드라마

등장인물 : 최정윤, 안재모, 배슬기, 박형준, 윤미라, 김종구, 정애연, 김홍표, 이경진, 이화영, 권재환, 은희수, 김여진, 박선준, 장유빈, 홍준기, 정지훈, 구본준

 

 

기획의도

챕터1) 엄마라는 이름의 여자 이야기... 그리고, 색다른 가족의 탄생?

이 드라마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여자'들의 이야기다. 엄마가 된 그 순간부터 자신을 온전히 희생하며 살아 온, 자기희생적 엄마. 자신의 행복과 성공에 대한 욕망으로 자식을 버리는 이기적 엄마. 피 한 방울 안 섞인 전남편의 자식을 끝까지 책임지는 품 넓은 엄마. 세상의 온갖 편견과 왜곡에 당당하게 맞서는 자발적 비혼모. 이렇듯 각양각색의 엄마를 통해 진정한 모성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자 한다. 또한, 최근 사회적 화두인 비혼, 졸혼, 해혼, 동성혼, 대안가족 등 다양한 형태의 '색다른 가족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혈연으로 엮인 엄마 아빠 자녀가 '정상 가족'이라는 낡은 관념에서 벗어나 피 한 방울 안 섞인 사람들이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낼 것이다.

챕터2) 상처투성이 돌싱녀 vs 무일푼 싱글 대디! 쌍방 치유 로맨스?

가족을 위해 제 살을 다 발리고, 끝내는 앙상한 뼈만 남은 '가시고기' 두 남녀가 만났다. 희망이라고는 없어 보이는 이들에게 과연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 평범하다 못해 평범 이하의 사람들이 만나 서로의 온기를 나누고 마침내 서로 손을 맞잡고 다시 일어서는 이야기. '혼자가 아닌' 너와 나, 우리가 힘을 합쳐 마침내 '작은 기적'을 이루어 가는,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박수치며 응원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아울러, 그 흔한 '백마탄 왕자' 없이도 당당하게 현실과 맞짱 뜨는 우리의 주인공들을 통해 '현실적 판타지'를 보여 줄 것이다.

 

아모르파티 등장인물 소개

1. 도연희(최정윤) | 45/전업주부-인터넷 쇼핑몰 대표

준호 아내, 서우 엄마, 라라그룹 외며느리. 반박불가 현모양처에 지고지순 내조의 여왕이지만 한 번 돌아서면 짤 없이 강인하고 대담한 외유내강 스타일. 제 아무리 넘어져도 일어서고 또 일어서는, 7전8기 긍정마인드 소유자. 재벌 새댁의 반대로 결혼식조차 올리지 못하고 살아 온 지난 25년. 그 긴 세월, 특유의 낙천성으로 모진 시집살이 감내하며 며느리, 아내, 엄마 노릇 완벽하게 해낸 덕에 이제는 제법 목소리 내며 산다. 

이만하면 됐다, 더 바라면 욕심이다 싶게 나름 완벽했던 결혼 25주년 기념일. 난데없이 나타난 남편의 내연녀로 인해 그녀가 일군 모든 것들이 하루아침에 전복된다. 급기야 시부 살인미수라는 누명까지 쓴 채 맨 몸으로 쫓겨나고. 설상가상, 위암 선고까지 받는다.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벼랑 끝에 내몰린 후에야 비로소 각성한다. 지금껏 '나 없는 인생' 이제부터라도 '나 있는 내 인생' 살자고.

2. 한재경(안재모) | 40/골프 연습장 티칭 프로-공동 대표

유나 남편. 하늘이 아빠. 전직 프로골퍼 출신의 골프 연습장 티칭 프로. 매사 진중하고 배려 넘치는 따뜻한 남자. 아내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프로골퍼의 길을 포기한 채 홀로 어린 아들을 키워온 기러기 남편. 못 말리는 아들 바보, 아내 바보다. 한 번 옳다고 생각한 일은 끝까지 밀어붙이는 뚝심과 의지가 대단하다. 웬만해서는 화내는 법 없지만, 한 번 화나면 돌이키기 힘들다. 인간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를 저버린 인간들에게 관용은 없다.

유학을 마치고 귀국한 유나가 돌연 이혼을 요구해 온다. 위자료도 아들도 다 필요 없으니 그저 이혼만 해달란다. 단 한순간도 당신을 사랑한 적 없다고, 다른 남자를 사랑한다고. 아낌없이 사랑하고 헌신한 만큼 가슴 속 상처가 깊지만.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아들 하늘이가 있어서 결코 불행하지만은 않은데... 생각지도 못했던 아들의 친권 양육권 소송이 걸려오면서 일생일대 파란이 시작된다.

3. 강유나(배슬기) | 35/스타일리스트 보조-라라 패션 본부장

재경 아내, 하늘이 엄마, 준호 애인. 성공에 대한 욕망이 누구보다 강한 불꽃같은 여자. 아들 하늘이가 다섯 살 때 미국 유명 패션스쿨 파슨스로 유학을 떠나, 5년 후 촉망받는 신인 디자이너로 금의환향한다. 욕망의 사다리에 올라타기 위해 아들을 버리고, 더 높은 곳으로 오르기 위해 다시 아들을 빼앗는 비정한 여자. 자신의 앞을 가로막는 사람은 누구도 용서 못한다.

10년 전, 유부남이었던 준호와 사랑에 빠졌지만 비참하게 버려졌고, 실연의 아픔으로 방황하던 중 만난 재경을 도피처 삼아 결혼했다. 그토록 바라던 디자이너가 돼 야심차게 돌아온 현재, 과거의 남자 준호를 다시 만나는데... 그녀 안에 잠재된 욕망이 서서히 끓어오른다. 어쩌면 내게 마지막 기회일 수도 있어! 그렇게 '같은 남자와의 두 번째 불륜'은 걷잡을 수 없는 불길로 타오른다.

4. 장준호(박형준) | 48/방송사 예능국 책임 피디 - 라라 패션 대표이사

연희 남편, 서우 아버지, 유나 애인. <라라 그룹> 장철용 회장의 외아들. 부친 장회장은 그가 회사 경영에 참여했으면 하는 바람이 컸지만 애초부터 사업에는 관심 없다. 회계장부, 주식 동향, 결재서류 따위로 인생을 가두가 살기엔 지나치게 피가 뜨겁다고나 할까? 한마디로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워낙 가진 게 많은 사람인지라,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한 소중함을 잘 모른다. 쉽게 불타오르고 쉽게 식는다.

10년 전에 비정하게 내친 유나를 우연히 재회하고. 내내 잠잠하던 심장이 다시금 요동친다. 한번은 놓쳤지만 두 번은 놓칠 수 없다는 승부욕이 활활 타오른다. 결국 남은 인생 가슴 뛰면서 살고 싶다며 과감히 아내 연희에게 이혼을 요구한다. 연희에게 못할 짓이라는 거 잘 안다. 하지만 살면 얼마나 산다고 조강지처에 대한 의무감 따위에 발목 잡힐 수는 없지 않은가?

 

 

라라그룹

장철용(김종구/70대/라라그룹 회장)

고상혜(윤미라/68/연희 시모)

장준희(김여진/35/백수-라라패션 기획팀 과장)

황철오(박선준/30대 후반/장회장 운전기사)

 

가득상가

조민정(정애연/45/상가주택 건물주, 치킨집 사장)

박윤철(김홍표/45/의료기기 대리점주)

한하늘(정지훈/10/초3)

황우주(구본준/10/초3)

 

연희가족

서순분(이경진/63/한식당 사장)

장서우(장유빈/25/유튜버)

 

그 외 인물

서민구(권재환/52/라라패션 대표이사)

진혜진(은희수/49/벨르 사장)

서형진(홍준기/28/레지던트 2년차, 내과 전공의)

신형자(이화영/60대/장 회장집 도우미)

 

아모르파티 사랑하라 지금 인물관계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