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괴물 드라마 16회 줄거리 다시보기 재방송 넷플릭스 범인은 결국 이들이었다

선숭 2021. 4. 11. 00:25
반응형

괴물 넷플릭스 오픈 4월 11일

괴물 드라마 16회 예고편

정서장의 죽음은 부메랑이 되어 이곳저곳을 부딪혀 상처를 내기 시작하고. 21년간 쌓여온 거짓의 벅을 깨부수기 위해서 동식과 주원은 무엇을 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이 두 사람은.. 행복해질 수 있을까.

 

 

괴물 드라마 16화 줄거리 : 잡다

정철문/이창진은 청문회가 끝난 뒤 한기환을 몰래 찾아온다. 이동식, 한주원에게 들켰다는 사실을 눈치챈 이창진. 미끼를 쓰자는 계획을 세우는데. 미끼는 jcm 정철문. 이창진은 정철문의 집에 몰래 잠입해 정철문을 살해한다. 그리고 유유히 집을 나가는 이창진. 그 후에 한주원은 정철문의 집에 들어간다. 그리고 욕실에서 숨이 넘어가기 직전의 정철문을 마주하는데. 결국 정철문은 한주원이 보는 앞에서 사망한다. 그리고 이동식에게 누명을 씌우려 한 흔적을 발견한다. 

 

한주원/"내가 죽인 것 같네.." 한주원은 체포되어 조사실에 간다. 뭔가 이상함을 감지한 오지화. 이동식은 오지화에게 넌 넘어오지 말라고 하는데. 이에 오지화는 불같이 화를 낸다. 결국 이동식은 유연이 사건의 진실을 오지화에게 말한다. 법으로 하지 못하는 게 있다. 

 

한기환/남상배를 살해한 건 정철문. 이에 죄책감을 느끼고 자살했다. 이렇게 조작하라고 권혁에게 지시한다. 이창진에게는 자기가 알아서 처리하겠다고 연락하는데. 문주서 형사들은 이창진을 조사실로 데려간다. 

 

이창진/오지화는 정철문 서장이 사망한 날 무엇을 했냐고 묻는다. 당신이 정철문 서장님을 죽였어? 정철문 서장 살인 미수 용의자로 체포당하는 이창진. 

 

 

도해원/이동식은 이창진이 정철문을 살해하려는 현장이 담긴 영상을 도해원에게 보여준다. 다음 차례는 도해원, 혹은 박정제가 될지도 모른다고 말하는데. 도해원은 아들 누구냐고 반문한다. 그리고 이동식은 이유연 살해한 범인이 박정제가 아닐지도 모른다는 정보를 흘리는데. 이에 마음이 흔들리는 도해원. 정제를 당장 다른 병원으로 옮기라고 지시한다. 그런데 박정제를 데리러 가는 사람은 정비서가 아닌 한주원이었다. 박정제를 빼돌린 한주원, 박정제에게 자수하라고 권유한다. 하지만 박정제는 이를 거부하고 체포를 하라고 한다. 

 

도해원은 박정제의 진술을 받아 여러 죄명으로 체포되고, 이동식은 도해원을 조사한다. 그리고 묻는다. 이동식의 기타 피크가 왜 이유연 사고 현장이 아닌 방주선 살해 현장에서 발견되었는가. 결국 도해원은 이창진, 한기환 이름을 얘기한다. 

 

2000년 12월/강진묵은 도해원에게 사슴 농장 열쇠를 달라고 한다. 강진묵은 방주선 살해 범인도 박정제인 걸로 하려고 했는데 이동식이 끌려갔다. 도해원이 처리한 것이냐고 묻는데. 경찰서 가서 박정제가 이유연 차로 친 거라고 불기 전에 열쇠를 달라고 한다. 

 

도해원 진술로 이창진 구속 영장이 청구된다. 권혁은 한기환의 연락에 칼같이 손절한다. 이제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서울청 감찰조사계 한상욱 경감에게도 연락하고. 한주원은 그 연락을 받지 않는다. 이창진과 한기환을 이간질하는 한주원. 그사이에 신청한 이창진 구속 영장이 승인된다.

 

 

이창진/강진묵이 사망했던 바로 그 유치장에 갇힌 이창진. 이동식은 이창을 극단적으로 협박하는데. 결국 이창진은 한기환이 진짜 범인임을 밝힌다. 뒤이어 녹취 파일과 함께 한기환의 범행 사실이 뉴스에 나온다. 소식을 접하고 권총으로 자살하려던 순간 한기환의 집에 한주원이 들이닥친다. 한주원의 머리에 총을 겨누는 한기환. 그곳에 총을 든 이동식이 도착한다. 이동식에게 총을 받은 한주원은 한기환에게 겨눈다. 결국 한기환은 이유연 살해, 유기 도주, 사체 은닉, 교사한 혐의, 남상배 살인 교사 등의 이유로 체포되고. 분노에 찬 한주원은 한기환 바로 옆으로 총을 쏜다. 경찰 그만두고 처벌받겠다는 한주원. 동생분의 사망에 대해선 제가 진심으로 사죄드리겠습니다. 안돼. 죄 없는 한경위가 왜. 벌 받고 싶어? 이금화씨 직권남용 처분받고 죽을 때까지 형사 노릇 하면서 살아. 아니요. 그렇게 못 합니다. 사죄하고 싶으면 그렇게 하라고. 죗값은 죄지은 놈이 받는 거야. 그러니까 강민정의 사체를 유기하고 현장을 훼손하고 수사를 방해한 혐의로 체포 부탁드립니다. 결국 체포되는 이동식.

 

괴물 마지막화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