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대학로 뮤지컬 추천 순위 알짜배기 모음! 랭보, 배니싱 등..

허거덩스 2025. 3. 20. 18:27
반응형

오늘은 대학로 뮤지컬 추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대학로에서는 늘 멋진 뮤지컬과 연극을 볼 수 있는데요. 출중한 연기력과 알찬 스토리, 흥겨운 OST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매일 많은 관객들이 대학로를 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학로 뮤지컬 추천,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먼저 추천 드릴 작품은 랭보입니다. 랭보는 국내 첫 창작 뮤지컬로, 2018년 초연 이후 2024년에는 사연, 현재는 앵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학로 TOM 1관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천재 시인'이라 불리던 프랑스 현대 문학의 선구자, 랭보 역에는 박정원, 손유동, 윤승우, 김리현. 랭보와 함께 떠난시인의 왕 베를렌느 역에는 김재범, 김경수, 안재영, 김지철. 랭보의 오랜 친구인 들라에 역에는 송상훈, 문경초, 박영빈, 신은호. 이렇게 진행되고 있으며 총괄프로듀서는 강병원, 김수로입니다. 올해 5월 18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에는 공연이 없습니다. 

 

이 작품은 바람구두를 신은 사나이, 랭보가 남긴 마지막 시를 찾으러 가는 여정을 통해 그의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는데요. 영원을 꿈꿨지만 젊은 나이에 소멸한, 랭보의 고뇌와 갈등을 아름답게 그려낸 수작입니다. 안무와 넘버가 조화롭고 배우들의 출중한 연기력으로, 매번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예매는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학로 뮤지컬 추천! 다음 작품은 배니싱입니다. 이 작품은 대학로 링크아트센터 페이코 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년 초연을 시작으로, 현재 오연을 진행 중입니다.  인터미션 없이 110분 동안 진행되는 대한민국의 창작 뮤지컬입니다. 일제강점기를 배경으로 하며, 햇빛을 보고 싶어하는 뱀파이어와 천재 의사에 대한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뱀파이어인 케이 역에는 김종구, 주민진, 김지온, 김준영. 천재 의사인 김의신 역에는 정민, 박규원, 유승현, 선한국, 유명렬 역에는 박좌헌, 김찬종, 박정혁, 조훈. 트라이아웃 시절에는 김미지라는 기자 역할도 존재했으나, 현재는 사라지고 3인극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토리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계의 순간, 새벽녘 그들의 만남. 1925년 여름, 숲속 폐가 의신과 명렬은 시체를 해부하다가 케이와 마주친다. 나와 다른 존재를 이해하는 일. 사라지지 않는, 사라지고 있는, 사라지기 두려운 그들은 서로를 이해할수 있을까? "이 연구는 생명을 이해하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다. 수년 전, 난 한 신비한 존재를 만났다. 햇빛에 피부가 타들어가는 희귀한 병을 가진 그는, 사람들의 눈을 피해 홀로 숲속 어느 폐가에서 살아가고 있었다. 아주 오랜 시간... 빛도, 온기도 없는 차가운 어둠 속에서... 사람들은 그런 그를, '검은 귀신'이라 불렀다."

 

대학로뮤지컬추천, 다음 작품은 종의기원입니다. 이 작품은 작년 12월 29일부터 며칠 뒤인 3월 23일까지 진행 중입니다.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센터에서 진행 중이며,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작은 정유정 작가의 소설이며,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입니다. 한유진 1 역에는 유승현, 기세중, 김이후, 백동현. 한유진 2 역에는 박규원, 김려원, 윤승우, 박상혁. 김해진 역에는 노희찬, 박선영, 장보람, 박상선. 김지원/김혜원 역에는 장이주, 강하나, 류비. 2022년에 초연을 진행했으며 올해 재연을 진행 중입니다. 한유진 1은 실제 인물이며, 한유진 2는 실제 유진의 사이코패스적인 내면을 표현한 인물입니다.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와 안무, 넘버가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다만, 막공을 앞두고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그럼 지금까지 대학로 뮤지컬 추천 작품들을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문화생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