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빈센조 14회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15회) 곽동연x송중기 이 둘의 계획은?

선숭 2021. 4. 4. 20:25
반응형

드디어 밀실 속 금괴를 직접 확인하게 된 빈센조. 조 사장의 진짜 정체까지 알게되는데. 조 사장은 사실 국정원 비밀 요원이었다. 준우는 바벨타워 경매 자리에 나타나며, 자신이 진짜 바벨의 보스임을 세상에 알린다. 준우가 두려운 한서와 승혁은 재빠르게 다른 계획을 세우고. 차영은 회장이 된 준우를 축하하기 위한 선물로 노조 와해 혐의를 준비한다.

 

드라마 빈센조 14회 예고편

돼지피를 뒤집어쓴 장한석은 정검사에 의해 긴급 체포된다. 빈센조와 차영은 바벨이 노조와해 혐의에 집중하는 동안, 진짜 목표로 했던 것을 털고자 하고 이를 위해 위장 잠입 작전을 시도한다.

빈센조 14화 줄거리

이번엔 정말 큰 게임입니다. 무엇보다 팀워크가 맞아야 합니다. 이거 하나면 장한석 개털 만들 수 있는 거죠. 잠깐만 이 건물 안에 왜 이렇게 능력자가 많아요? 바벨 그룹의 범죄를 폭로하기 위해 노력하는 지푸라기 삼인방과 금가프라자 사람들. 피아노선생님의 도움도 크게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장한석 사장의 페이퍼 컴퍼니. 이런 걸로 뒤집어 써줘야 정말 형을 위하는 거야. 장준우는 장한서에게 자기 대신 감빵에 가라고 지시하는데. 이에 장한서는 장준우 몰래 빈센조를 만난다. 자리 한 번 만듭시다 빈센조랑. 한승혁은 빈센조에게 연락을 한다. 정말 잊지 못할 황홀한 밤이에요. 

 

 

저기, 이거... 저 주시는 거예요? 윤복인은 홍차영에게 직접 짠 목도리를 건넨다. 그리고 편지도 함께 주는데 그건 집에 가서 읽어보라고 한다. 빈센조는 윤복인에게 붕어빵을 사서 건네는데. 어머나 이거 붕어빵이네요. 나 이거 되게 좋아하는데. 조금씩 천천히 드십시오. 예 감사합니다. 두 분도 같이 드세요. 음 맛있다. 이거 너무 맛있네요. 아참, 두 분 그거 아세요?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점. 뭔데요? 붕어빵은 입모양이 붕 이고요, 잉어빵은 입모양이 잉 이래요. 너무 재밌죠. 차영은 빈센조와 윤복인의 공통점을 눈치챈다. 그때 빈센조에게 걸려오는 전화 한 통. 아 예 저 우상의 한승혁입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빈센조 기본 정보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채널 : tvN 

방영일 : 2021.02.20.~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방영시간 : 오후09:00

시청률 : 10.8%

몇부작 : 20부작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CP : 조문주

제작 : 이장수, 장세정

연출 : 김희원

PD : 함승훈, 조수영

작가 : 박재범

 

 

 

 

 

소개 :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비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

등장인물 :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이항나, 최덕문, 리우진, 김형묵, 양경원, 윤병희, 김설진, 임철수, 권승우, 서예화, 김윤혜, 김영웅, 최영준, 이달, 강채민, 정지윤, 오복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