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괴물 드라마 14회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15회) 다음주가 마지막화라니

선숭 2021. 4. 4. 00:16
반응형

괴물 드라마 14화 예고.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동식은 주원을 왜 긴급체포 하였나. 내 편과 네 편의 판이 계속해서 뒤집히고 동식과 주원은 괴물에게 던져줄 미끼를 차곡차곡 쌓아가는 가운데, 주원은 비밀의 중심을 향해 돌진한다. 

 

 

 

괴물 드라마 14회 줄거리 : 답하다

*2000.10.15

어린 시절 한주원의 집. 이유연을 차로 치고 집에 돌아온 한기환은 아내를 나무란다. 이에 아내는 기환에게 다시는 술도 안 마시고 자해도 하지 않겠다며 가두지 말라고 애원한다. 아내는 이혼하자고 하는데, 한기환은 아내의 집안 때문에 놓지 못한다. 죽을 때까지 정신병동에서 쳐박혀서 살라고, 한기환이 말한다. 주원이 놓고 가면 보내줄래? 엄마가 하는 말을 어린 주원이 들어버린다. 이어서 사람들에게 잡혀서 끌려 나가는 주원의 엄마.

 

*현재 한기환의 인사청문회

서울청 감찰조사계 이동식 경위. 한기환의 인사청문회장에 들이닥쳐서 한주원을 긴급체포한다. 전날 한주원은 이동식을 만나 자신의 계획을 이야기했다. 인사청문회장에서 자신을 체포하라는 것. 이것은 한주원이 생각해낸 계획이었다. 이에 이동식은 묵비권을 사용하라는 조건을 내건다. 

*한주원 조사

한주원은 계획대로 묵비권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혐의를 인정한다. 이동식이 자수하지 않은 사실을 상기시키며 동식을 비난한다. 결국 한주원은 징계위원회 열릴 때까지 정직 처분을 받는다. 

 

*한기환의 집

한기환은 권혁을 불러서 무슨 꿍꿍이로 주원을 인사청문회에 들인 것이냐고 다그친다. 그 현장에 한주원이 들이닥친다. 그리고 말한다. 아버지의 이야기를 듣겠다고. 하지만 한기환은 내 눈앞에 사라지라고 소리친다. 

 

*이창진

박정제와 이창진이 늦은 밤에 둘이 만난다. 이유연 사고 당일 벌어진 일에 대한 진실. 이창진이 일을 처리하려던 사이 이유연 시체가 사라진다. 강진묵이 유연의 시체를 이동식의 집 벽에 묻는다. 이 사실이 알려져서 좋을 게 없었던 이창진은, 강진묵을 죽인다. 그리고 이들의 대화를 몰래 전화로 듣고 있던 이동식. 이창진은 이 사실을 눈치챈다. 그리고 그 현장에 오지화가 들이닥쳐서 이창진을 체포한다. 분노한 이창진은 박정제에게 도해원에게 비밀이 있음을 흘린다.

 

*한주원

한주원은 유재이에게 한가지 부탁을 한다. 부탁이 뭔데요. 운전 잘합니까? 이후 이동식에게도 묻는다. 강진묵을 바로 신고하지 않고 강민정 손가락을 옮겨둔 행위를 후회하느냐고. 이동식은 아니라고 대답한다. 

 

*이창진 조사

형사는 이창진에게 오일건설과 한기환 차장에 대해 묻는다. 오일건설 어떻게 압니까? 그냥 건설 하는 사람들 다 안다고. 잠깐만. 한기환 차장님의 처가가 오일건설인데, 관련이 있다고 묻는 건가? 이에 형사는 이창진, 도해원, 한기환은 서로 무엇을 주고 받았는지 묻는다. 이창진은 과거에 진리건업 시공사 입찰을 따내기 위해 했던 더러운 짓이 무엇인지 묻는데. 이창진은 그때 실종사건 때문에 다 엎어졌었음을 상기시킨다. 그때 정철문이 나타나서 이창진을 빼낸다. 이후 이창진에게 발신자 표시 제한으로 문자와 전화가 온다. 발신자는 한기환. 그리고 오지화와 이동식이 이창진을 쫓고 유재이는 한기환을 쫓는다. 한기환은 이 사실을 깨닫고 유재이를 따돌린다. 사실 이들은 쫓는 척만 한 것이고 그 끝엔 한주원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한기환

2000년 사고 당일 한기환은 뒷처리를 맡기기 위해 이창진을 부른다. 이어 도해원도 같은 목적으로 이창진을 부르는데. 이를 흥미로워하는 이창진. 그리고 2021년, 사고 현장으로 이창진을 부르는 한기환. 강진묵을 죽이라고 지시한 것이 한기환이라는 사실을 한주원이 알게 된다. 이어 남상배를 죽이라고 지시한 것도 한기환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고. 이들은 정철문도 제거할 계획을 세운다. 그리고 밝혀지는 또다른 진실. 한기환이 이유연을 쳤다는 사실. 이것도 한주원이 알게 된다. 충격 받은 한주원은 트렁크에서 골프채를 꺼내들고 어딘가로 향한다.

 

*15화 예고

한경위가 이 모든걸 알게 된다면 아들도 죽일 건가? 좀만 더 기다려봐 내가 꼭 잡을 거니까. 몰랐다는 게 뭔지는 아니? 쇼하지 마. 한주원 이게 무슨 짓이야. 한주원 경위 여기 왔지. 그리고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이동식.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