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오케이광자매 7회 줄거리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8회) 배변의 외도, 복댕이?

선숭 2021. 4. 3. 18:33
반응형

지난 6회 방송에서 광자매들은 아버지를 향한 의심을 지속하다가 아버지의 캐리어를 발견하고 훔쳐서 도주한다. 그런데 아버지한테 딱 걸리는 바람에 거기에 들어있는 게 뭔지 확인은 하지 못했다. 철수는 돌세와 함께 유력 용의자로 보이는 상간남처를 쫓는다. 한편, 광식은 개업한 식당으로 찾아온 시모와 편승에게 시달리고 예슬은 이 모습을 답답하게 지켜보는데.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배변의 모습이 신경 쓰이던 광남, 집 앞으로 찾아온 신사장 신마리아와 마주한다. 그런데 배변이 자주 부르던 복댕이...?

 

 

 

오케이광자매 7화 예고

예슬, 편승과 함께 경찰서행을 하게 된 광식은 편승 때문에 속상하고, 예슬은 그런 광식이 신경 쓰인다. 한편, 광남은 한밤중에 집을 나서는 배변을 쫓고 자매들은 형사에게 아버지 트렁크의 존재를 알리는데...!

오케이광자매 7회 줄거리

언니 누가 범인 같아? 범인은 항상 가까운 데 있다잖아. 봉자는 시장에서 아는 얼굴을 만난다. 어서오세요 따님이신가봐요. 근데 그 사람의 딸이 바로 광자매 엄마 사건의 목격자..! 하지만 둘은 알아보지 못한다. 어디서 본 것 같아서요. 목격자는 오봉자를 어디에선가 본 것 같다고 말하는데. 한편 광식은 편승과 예슬 사이에서 난감해 한다. 니들 무슨 사이야. 아무 사이 아니라니까. 남자는 남자가 알아. 널 보는 눈빛이 달랐다고. 저새끼랑 난 악연이야. 편승은 광식을 의심한다. 광식이 그런 사이 아니라고 하자, 예슬이 의심스럽다고 말한다. 그때 말한 거 할게. 예슬이 하겠다고 하는 그것이 과연 무엇일지. 그리고 광태는 이전과 다르게 한 사람을 계속 만난다. 너 연애패턴 달라졌다? 전엔 문어발처럼 막 하더니. 대어를 낚았잖아. 나도 사람 보는 눈 있어. 이번엔 달라. 걔 뒷조사 한 번 해봐. 그리고 오봉자가 배변의 결정적인 장면을 목격하고 만다. 그게 무슨 소리야 이모? 보통 사이가 아니더라. 배서방은 막 끌어안고 입 맞추고 죽고 못 살더라. 차마 광남에게 말하지는 못하고 광식에게 토로하고 마는데.

 

오케이광자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오케이광자매 기본 정보

시청 등급 : 15세 이상

채널 : KBS2

방영일 : 2021.03.13. ~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방영시간 : 오후07:55

시청률 : 26.9%

몇부작? 50부작 예상

제작사 :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연출 : 이진서

작가 : 문영남

소개 :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등장인물 :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하재숙, 설정환, 김혜선, 홍제이, 손우현, 주석태, 이상숙, 고건한, 김민호, 이명호, 송영재, 김나윤, 서윤아, 천이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