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마우스 드라마 10회 줄거리 예고 재방송 다시보기(+11회) 이승기 뇌수술 사이코패스 뇌가 아니야?

선숭 2021. 4. 1. 21:03
반응형

마우스 드라마 10회 줄거리 재방송 다시보기(+11회) 이승기 뇌수술 싸이코패스 뇌가 아니야?

 

채널 : tvN

시청 등급 : 19세 이상

방영일 : 2021.03.03. ~

수목드라마

방영시간 : 오후10:30

시청률 : 5.6%

소개 : 자타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

등장인물 :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안재욱, 김정난, 권화운, 조재윤, 김영옥, 안내상, 김영재, 피오, 우지현, 이서준, 현봉식, 윤서현

제작사 : 하이그라운드, 스튜디오 인빅투스

연출 : 최준배

작가 : 최란

마우스 10화 선공개 예고편

이승기, 재수술 안된다는 말에 분노 '살인마한테 잠식 당할 수 있다고!

네 재수술 받고 싶어요. 그 약도 효과가 없고요. 그건 불가능해. 그땐 마침 성요한이 심정지로 사망한 사태라 뇌신경이 죽기 직전 뇌를 적출했던 거고 지금은 이식할 뇌도 없어. 그래도 무슨 방법이 있을 거예요. 찾아봐주세요. 네? 저 이제 환청까지 들린다고요. 이러다 무슨 일 나는 건 아닌지 무서워 죽겠습니다. 공유할 뇌를 구한다 치더라도 더이상 수술은 안돼. 만에하나 세상에 이 사실이 알려지는 날엔 우리 모두 많은 걸 잃게 될 거야. 더이상은 위험해. 모두? 당신들과 내가 잃는 게 같다고 생각해? 난 나 자체를 잃어버릴 수 있어. 성요한 그 살인마한테 모든 걸 잠실당할 수 있다고. 만약 나한테 무슨 일이 생긴다면 다 당신들 탓이야. 그땐 책임질 각오가 되어있어야 할 거야. 

신부님 십자가 목걸이랑 봉이할머니 브로치가 여기 있었어요. 근데 제가 남순경님 데리고 오니까 없어졌다고요. 정순경 성요한 사건에 진범이 따로 있다는 썰에 너무 집착하는 거 아니야? 그 뼈의 울혈이 교살의 결정적인 증거가 되는 거죠. 아니 정순경 의대 나왔나봐? 나쁜새끼 내 결혼식도 까먹고. 아이씨 내가 그걸 왜 놓쳤지? 현장이 안정되어 있어. 전문가의 솜씨야. 진범은 따로 있었어. 정바름(이승기)은 자신의 뇌에 싸이코패스 뇌가 들어있다는 사실을 부정하기 위해 더욱 그 사건에 파고든다. 그리고 진실에 점차 다가가는데.

마우스 10회 줄거리

걷잡을 수 없는 폭력성에 살인 충동까지! 자신을 잠식하기 시작한 요한이 두렵기만 한 바름 앞에, 무진 연쇄살인사건의 시그니처가 그대로 재현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성요한이 진범이 아니라면, 바름은 자신에게 이식된 전두엽이 싸이코패스의 뇌가 아닐 수도 있단 희망을 갖고 누구보다 간절히 범인을 쫓기 시작하는데.

마우스 다시보기 재방송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