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이수화학 주가 전망

선숭 2021. 9. 17. 10:57
반응형

이수화학 주가가 상승세다. 이수화학 주가는 17일 오전 10시 47분 기준 전일대비 11.07%(1,700원) 상승한 17,050원에 거래되고 있다. 1969년 1월에 설립된 이수화학은 1988년 4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고, 2016년 3월 이수화학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사업부문은 크게 LAB, NP를 주제품으로 하는 석유화학 부문, 건설사업부문, 의약사업 부문으로 구분된다. 노말파라핀 공장을 1990년에 완공하여 그동안 수입에 의존하던 노말파라핀을 완전 국산화하는 등 석유화학제품, 석유제품과 그 부산물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이수화학 시가총액은 4,767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382위다. 상장주식수는 27,959,544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0원이다. 이수화학 본사 주소는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84(반포동)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보고서 제출일 기준 중견기업에 해당한다.

이수화학 주가

당사와 연결종속회사는 석유화학제품의 제조 및 판매 등의 사업을 주목적으로 하는 석유화학사업부문과 주택, 공공건축물, 토목, 플랜트 등의 건설업을 영위하는 건설사업부문, 신약 및 희귀 의약품, 바이오시밀러의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의약사업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식회사 이수화학은 1969년 1월 17일에 설립되어 주로 합성세제원료와 그 부산물의 제조, 가공 및 판매업을 주요 영업으로 하고 있으며, 당기말 기준 울산 및 온산에 공장을 두고 있다. 연결실체는 기업회계기준서 제1108호에 따른 통합기준 및 양적 기준과 연결실체 전체의 입장에서 '주요종속회사'(최근사업연도말 자산총액 750억 원 이상)의 내용을 고려하여 연결기준 사업부문을 구분하고 있다. 주식회사 이수화학과 그 종속회사의 사업부문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수화학 주가 

석유화학사업부문 회사로는 (주)이수화학, ISU Chemical Germany GmbH, (주)한가람포닉스, 신장이수롱쿤농업개발유한공사가 있고 주요 제품으로는 LAB, NP, LAS 등 석유화학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스마트팜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건설사업부문은 회사로는 이수건설(주), ISU-Brownstone LLC, ISU-SAUDI E&C, Ltd. 가 있고 아파트, 공공건축물, 오피스텔, 공동주택, 상가, 도로, 부지조성, 교량, 경전철, 플랜트 설비 등을 건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의약사업부문에는 (주)이수앱지수가 있고 바이오의약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이는 국내 및 해외 영업 담당 조직으로 제약사업팀을 두고 있다. 국내 영업은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팀을 운영하는 팀장 및 각 병원 책임자들은 제약회사에서 오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인재들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임하고 있으며 별도의 마케팅 전담 인력을 두어 학술적 뒷받침을 강력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