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코오롱인더 코오롱인더우 주가 전망

선숭 2021. 9. 17. 11:10
반응형

코오롱인더, 코오롱인더우 주가가 일제히 상승세다. 코오롱인더 주가는 17일 오전 10시 58분 기준 전일대비 10.4%(10,500원) 상승한 111,500원에 거래되고 있고, 코오롱인더우 주가는 10.44%(4,700원) 상승한 49,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코오롱인더는 코오롱의 제조사업부문이 분할되어 신설된 제조회사로 2010년 1월 5일 자로 분할 등기를 완료하였다. 사업 특성상 산업재군, 화학소재군, 필름/전자재료군, 패션군, 의류소재 등의 5개 사업군으로 나뉘며 산업자재군이 가장 큰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폴더블 디스플레이의 핵심 부품인 윈도 커버용 투명 폴리이미드 필름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 코오롱인더 시가총액은 3조 81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124위다. 상장주식수는 26,987,840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0원이다. 코오롱인더우 시가총액은 1,365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751위다. 상장주식수는 2,767,860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0원이다.

코오롱인더 코오롱인더우 주가

IFRS 도입으로 인한 당사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보고서 작성일 기준 총 38개사이며, 주요 종속회사는 7개사이다. 산업자재군 국내 회사는 코오롱인더스트리 산업자재부문, 코오롱글로텍, 코오롱플라스틱, 코오롱데크컴퍼지트, 아토메탈테크코리아가 있고 해외 회사는 Kolon Nanjing Co., LTD., Qingdao Kolon Glotech Inc. 등이 있다. 산업자재 군에 속하는 코오롱인더스트리 산업자재부문은 타이어코드를 비롯하여 에어백 원단 및 쿠션, 산업용사, 스판본드 부직포, 샤무드(인공피혁), 아라미드, 수분제어장치 부품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다. 화학소재 군에 속하는 회사는 코오롱인더스트레 화학부문, 씨에이텍, KOLON (SUZHOU) COMPANY LIMITED가 있다. 필름/전자재료 군에 속하는 회사는 코오롱인더스트리 필름/전자재료 부문, 케이에프엔티, PT.KOLON INA, KOLON USA Inc., KOLON EU GmbH, Kolon Huizhou Co., LTD. 가 있다. 

코오롱인더 코오롱인더우 주가

패션군에 속하는 회사는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 스위트밀, 퍼플아이오, 가륭(상해)무역유한공사가 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은 스포츠, 아웃도어, 캐주얼, 신사복, 여성복, 잡화 등의 유통 및 수입/판매 사업과 해외 명품 의류, 잡화 브랜드의 수입 및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아웃도어/스포츠/골프 조닝에 코오롱스포츠, 잭니클라우스, 엘로드, WAAC(왁), G4를 브랜드로 보유하고 있으며, 엘로드 클럽의 생산 및 판매와 명품 골프클럽 브랜드인 혼마의 판매를 함께 하고 있다. 캐주얼 조닝에는 헨리코튼,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내셔널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입 명품 조닝에 마크제이콥스, 닐바렛, 로에베의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여성복은 럭키슈에뜨, IRO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남성 정장 브랜드로 캠브리지멤버스를 보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