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전망

선숭 2021. 9. 2. 19:15
반응형

폴라리스오피스 주가가 2일 시간 외 거래에서 9.87%(200원) 상승한 2,245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동사는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 모바일 백신 설루션(V-Guard), Atlassian 설루션, 모바일 게임 사업 부문을 영위하고 있다. 단말기나 이동통신사 앱스토어의 보안 검증을 위한 플랫폼 개발 및 유지 보수를 하는 보안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아틀라시안의 설루션들을 활용하여 데브옵스(DevOps) 환경 구축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폴라리스오피스 시가총액은 786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154위다. 상장주식수는 38,436,347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폴라리스오피스 본사 주소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9, 대륭 테크노타운 18차, 19층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오피스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이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오피스 소프트웨어 대표 제품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를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아울러 기업 업무협업 시장으로 확대하여 기업의 업무 효율을 향상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 개발 전문 종속기업인 (주)아이앤브이게임즈는 신규 게임 아이들프린세스를 국내, 대만 및 일본에 출시하였다. 당사를 포함한 계열회사 총수는 총 9개사이며, 코스닥 상장법인 4개사, 비상장법인 5개사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제품인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비대면 업무 환경의 확대 등을 맞이하여 사업적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클라우드 오피스와 글로벌 기업용 오피스 매출이 최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사용자 수는 물론, 유로 및 광고 수익의 증가를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2021년 반기말 현재 232개국 1억 1,125만 명의 가입자를 확보한 상태로 매일 2~5만 명 이상이 새롭게 가입하는 등 사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폴라리스오피스 주가

또한, 강력한 문서보안 기능을 지닌 '기업용 폴라리스 오피스'는 70여 개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으로 매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문서보안 강화뿐만 아니라 가벼운 엔진을 기반으로 기존 업무시스템과의 연동이 손쉬워 글로벌 기업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모바일 보안 설루션, 협업 설루션 등 보안, 협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보안 설루션인 V-Guard를 기반으로 고객사들의 요구사항 수렴, 경쟁 우위를 위해 난독화 설루션, 앱 위/변조 설루션, 키보드 보안 설루션 등을 파트너 계약을 통해 확보하여 모바일 보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으며 국내 금융권에 공급되고 있다. 협업 설루션 부문에서는 스타트업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전사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아틀라시안 설루션 제품을 제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