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선숭 2021. 9. 2. 11:22
반응형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주가가 상승세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주가는 2일 오전 11시 12분 기준 전일대비 13.54%(1,950원) 상승한 16,350원에 거래되고 있다. 동사는 바이오의약품을 생산하여 공급하는 위탁생산 서비스업 및 세포배양공정과 정제공정 등의 연구로 특화된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탁개발 서비스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현재 항체의약품 생산 전문 제약회사로서 항체의 정제와 관련하여 Protein A를 이용하지 않는 독자적인 항체 정제방법 기술을 보유 중이다. 관계사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사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HD201(허셉틴 바이오시밀러) 및 HD204(아바스틴 바이오시밀러)의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시가총액은 7,718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98위다. 상장주식수는 47,206,389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주가

당사는 2015년 6월 2일 '글로벌바이오메디컬리서치(주)'로 설립되었으며, 2021년 3월 11일 한국거래소(KOSDAQ)에 상장되었다. 본사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 1로 197(연제리)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계열회사로는 유가증권시장 상장법인인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와 비상장법인인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코리아(주), Prestige BioPharma Australia Pty Ltd., Prestige BioPharma Belgium BVBA, Qion Pte. Ltd., Mayson Partners Pte. Ltd. 가 있다. 동사는 보고서 작성일 기준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및 중소기업 기본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한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는 국내외 제약회사의 첨단 바이오의약품을 위탁 생산하며, 의약품 개발 과정에 참여하여 개발단계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형태의 고객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프레스티지바이오로직스 주가

또한, Easy to modify/Adapt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 Needs에 맞는 제조환경을 제공하는 CDEMO(Contract Development, Engineering & Manufacturing Organization)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당사는 현재 글로벌 수주를 위한 영업조직을 갖추고 있지 아니하나, 싱가포르, 호주, 벨기에에 거점을 둔 관계회사와의 협업을 통하여 주요 거점의 글로벌 제약사와 지속적인 미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미팅에서 당사의 생산설비 현황 및 CDEMO 서비스 정보를 지속적으로 잠재적 파트너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당사는 고객과의 계약에 의거하여 생산된 제품을 고객사가 지정한 운송업체 또는 창고를 통하여 고객사에게 판매/수출할 예정이며 대리점 등 별도의 판매 경로를 이용하고 있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