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솔고바이오 주가 전망

선숭 2021. 9. 1. 10:55
반응형

솔고바이오 주가가 상승세다. 솔고바이오 주가는 1일 오전 10시 47분 기준 전일대비 15.12%(151원) 상승한 1,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솔고바이오는 척추, 골절, 인공관절용 생체용 금속(임플란트), 외과용 수술기구, 온열전위 자극기 및 온열매트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사태가 확산되면서 헬스케어 제품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지난 8월 솔고바이오는 2분기 영업손실은 2억 3998만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적자가 축소됐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1.2% 늘어난 63억 3891만 원이다. 솔고바이오 메디칼 사업부문에서는 외과용 수술기구는 외과용, 내과용, 정형외과용, 이비인후과용, 특수 주문품 등으로 품목을 다양화하여 수입대체는 물론 해외에도 수출한다. 노령인구의 증가와 척추전문병원의 확대, 탄탄한 영업 네트워크, 가격경쟁력을 바탕으로 내수시장의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다.

솔고바이오 주가

솔고바이오 시가총액은 720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216위다. 상장주식수는 60,759,208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솔고바이오는 의료용구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5년 7월 12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0년 8월 4일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승인받아 회사의 주식이 2000년 8월 8일자로 상장되어 코스닥시장에서 매매가 개시되었다. 본사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서탄면 서탄로 154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보고서 작성일 기준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이다. 당사는 척추, 골절, 인공관절용, 생체용 금속(임플란트), 외과용 수술기구, 온열전위 자극기 및 온열매트 등 헬스케어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당사 정관에 기재된 목적사업으로는 의료용구 제조 및 판매업, 정수기 제조판매업, 건강보조기구 제조 및 판매업, 수출입업, 무역대리업 및 수출입 대행업, 부동산 매매업 및 임대업, 금형 제조 및 판매업, 기술 용역업, 전기, 전자용품 제조 판매업 등이다.

솔고바이오 주가

솔고바이오는 병원에서 의료 및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생체용금속, 외과용 수술기구, 의료장비 및 각종 의료기기를 제조, 판매하는 메디칼 사업부문과, 인간이 생활하는 데 있어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삶의 질을 증진하여 보다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온열매트(온열전위 자극기 등), 각종 온열 기능성 제품, 가정용 의료기, 수소수기, 이온수기, 건강기능 및 증진식품, 복지용품 건강보조 용품 및 기구 등을 제조, 판매하는 헬스케어 사업부문 2개 사업부문을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먼저 메디칼 사업부문은 생체용 금속, 외과용 수술기구 등의 사업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력제품인 생체용 금속은 당사의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관절, 척추, 뼈 등의 손상 시 치료를 위하여 인체 내에 삽입하는 금속 고정재로 주력제품은 Spinal system(척추 내 고정장치)와 뼈를 고정시키는 데 사용하는 Trauma system(골절치료용) 및 Knee Joint(인공 무릎관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