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평화산업 주가 전망(현대차 수소차 관련주)

선숭 2021. 8. 27. 11:38
반응형

평화산업 주가가 상승세다. 평화산업 주가는 27일 오전 11시 28일 기준 전일대비 21%(335원) 상승한 1,930원에 거래되고 있다. 평화산업은 자동차용 부품 제조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내달 7일 현대자동차그룹이 수소사회를 앞당길 수 있는 비전과 기술을 공개한다. 현대차그룹은 수소 관련 모든 역량을 보여주는 글로벌 행사 '하이드로젠 웨이브(Hydrogen Wave)'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는 것이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수소사회 구현을 위한 미래 수소사업 전략을 제시하고 미래 수소 모빌리티와 차세대 연료전지 시스템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수소사회 구현을 위한 미래 수소사업 전략을 제시하고 미래 수소 모빌리티와 차세대 연료전지 시스템을 처음 공개하는 등 수소 및 수소연료전지 기술의 확실한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평화산업은 호스, 방진제품 등 자동차 부품 생산업체로 현대차, 기아자동차 한국GM 등에 납품하고 있다. 

평화산업 주가

평화산업은 2006년 5월 1일에 설립되었으며, 2006년 6월 2일자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어 매매가 개시되었다. 본사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논공로 597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평화산업은 자동차 및 일반산업용 방진부품, 호스 부품 및 특수차량 부품 제조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주요 완성차업체(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한국 GM, 쌍용자동차)를 통해 내수판매를 하고 있다. 또한 글로비스, 현대모비스 등의 OEM 판매와 1차 부품업체에 직접 판매를 하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 연구인력이 신기술, 재료배합기술 등에 매진하고 있다. 평화산업 시가총액은 1,076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832위다. 상장주식수는 54,902,259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평화산업 주가

평화산업(주)는 자동차 및 일반산업용 방진부품, 호스부품 및 특수차량 부품을 제조하고 있다. 본사를 중심으로 한국, 중국, 미국, 인도 자회사 및 계열사에서 방진 및 호스 부품을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이다. 방진부품은 자동차의 NVH(Noise Vibration, Harshness) 관련된 기능품으로써 기계장치 및 차량의 가진원에서 발생하는 진동 및 소음이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주된 역할이며, 기계 및 차량의 신뢰성 및 내구성을 향상하는 부가적인 기능도 있다. 주요 생산품목으로는 Power Train Mount, Suspension&Chasis, Advanced Products 등이 있다. 최근 완성차 업체들은 차량의 성능 및 내구성 외에 탑승자가 실제로 느끼는 쾌적성 등 감성품질 측면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NVH분야를 더욱 중시하고 있으며, 산업용 지게차, 농업용 트랙터, 콤바인 등이 주요 부품으로 그 사용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