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상아프론테크 주가 전망

선숭 2021. 8. 25. 12:07
반응형

상아프론테크 주가가 강세다. 상아프론테크 주가는 25일 오전 11시 59분 기준 전일대비 12.85%(7,700원) 상승한 67,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날 상아프론테크 주가 상승 이유는 명확하게 밝혀진 바 없다. 상아프론테크는 1986년 3월에 상아양행으로 설립되었으며 전자 및 전기기기 부품 제조 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다. 동사는 FPD GLASS 이송 공정용 LCD CASSETTE와 프린터의 핵심 무품인 전사벨트는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되어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개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특정 성분을 선택적으로 통과시켜 혼합물을 분리할 수 있는 e-PTFE Membrane 소재 개발에 성공하며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상아프론테크 시가총액은 1조 614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64위다. 상장주식수는 15,724,765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상아프론테크 주가

상아프론테크는 1986년 3월에 (주)상아양행으로 설립되었으며, 전자 및 전기기기 부품 제조 판매업 등을 사업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그리고 2011년 7월 21일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었다. 상아프론테크 본사 주소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369번 길 18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소형 및 중대형 2차 전지 부품을 비롯하여 프린터의 핵심부품인 Transfer belt, Fuser belt와 LCD와 OLED 제조 공정 중 패널의 보관 및 이송을 위한 FPD Cassette, 반도체 사업의 Wafer carrier와 ETFE Film, PCB 기판 Drilling용 소재인 Entry sheet, Back up Board와 PTFE Tube 등의 자동차 부품,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필터니들 주사기 등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하여 다양한 전방의 산업에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다.

상아프론테크 주가

상아프론테크는 슈퍼엔지니어링 플라스틱의 핵심 기반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독자적인 가공기술을 사용하여 제품 생산시스템 및 자체설계 및 제작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2차 전지, OA, 디스플레이, 반도체 등 전반적인 산업 성장의 기반이 되는 우수한 부품 소재를 개발하였으며 최근에는 멤브레인 등 차세대 신규 소재를 통하여 신사업에 진출하였다. 소형 및 중대형 2차 전지 부품을 비롯하여 프린터의 핵심부품인 Transfer belt, Fuser belt와 LCD와 OLED 제조 공정 중 패널의 보관 및 이송을 위한 FPD Cassette, 반도체 사업의 Wafer carrier와 ETFE Film, PCB 기판 Drilling용 소재인 Entry sheet, Back up Board와 PTFE Tube 등의 자동차 부품, 병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필터니들 주사기 등 슈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하여 다양한 전방의 산업에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