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연예

김세정 컴백 아임 I'm 컨셉포토! 근황 인스타 나무위키 드라마 근육

선숭 2021. 3. 19. 19:29
반응형

김세정 컴백 아임 I'm 컨셉포토! 근황 인스타 나무위키 드라마 근육

 

김세정이 오는 3월 29일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돌아온다.

19일 0시 공식 SNS에 "KIM SEJEONG 2nd MINI ALBUM [I'm] OFFICIAL PHOTO 문구와 함께 오피셜 컴백 포토를 게재하여 컴백 소식을 알렸다. 그런데 타 연예인에 비해 컴백 소식이 다소 늦게 알려진 탓에 팬들은 '당황스러움 조금, 기쁨 많이'의 감정을 토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세정 컴백 I'm

 

김세정 컴백 오피셜 포토 속에서 김세정은 장난기 어린 눈빛을 하고 살짝 미소를 짓고 있다. 사랑스러운 사진과 함께 김세정의 두 번재 미니 앨범 '아임(I'm)'과 발매일이 오는 3월 29일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한편 이번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에는 Mnet '힙합의 민족'과 '쇼미더머니9' 우승자 출신인 릴보이가 피처링진으로 참여하여, 어떤 시너지를 연출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세정은 솔로곡 '꽃길'과 '터널'부터 지난해 발매한 솔로 미니1집 '화분', 디지털싱글 '웨일'까지 다양한 곡들로 따뜻한 감성과 힐링을 선사해왔다. 또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내어 팬들과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해온 바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시크한 매력의 주인공 역할을 소화해내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김세정 프로필

생일 : 1996년 8월 28일

나이 : 24세

고향 : 전라북도 김제시 만경읍

키 : 164cm

혈액형 : A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 만경초등학교 전학/안양부흥초등학교 졸업/안양호계중학교 졸업/인덕원고등학교 졸업/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 전문학사

소속사 : 젤리피쉬

경력 : I.O.I / 구구단 / 구구단 세미나

데뷔 : 2016년 아이오아이 미니1집 Chrysalis

인스타그램 아이디 : @ clean_0828

 

 

김세정은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이다. 2016년 TV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최종 순위 2위를 기록한 출전자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층의 고른 지지를 받으며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정식 데뷔하기도 전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다. 출연자 중 상위권에 속하는 비주얼에 아이돌 가수로서의 춤과 노래의 기본기가 탄탄하고, 또 털털하고 밝은 성격, 강한 멘탈과 무대 장악력까지 갖추어 <프로듀스 101> 방송 초반부터 국민 프로듀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활동명은 세정이지만 보통은 본명인 김세정으로 알고 있는 사람이 대다수다. 아이오아이 활동 시절에는 본명을 그대로 사용했으나 구구단 활동 이후에는 세정으로 활동했었다. 구구단 활동이 뜸해짐에 따라 이제는 다시 대부분의 경우 김세정으로 활동한다.

 

 

김세정 데뷔 전. 2013년 9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3000:1 경쟁률을 뚫고 합격, 연습생의 처음 시작인 2014년부터 데뷔때까지 2년 3개월간의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프로듀스101 프로그램을 통해 최종 11인에 선정되어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그리고 이와는 별도로 연기학원도 다닌 바 있다.

 

 

 

 

김세정 드라마 필모그래피

2016년-마음의소리-신혼부부(특별출연)

2017년-학교2017-라은호(주연)

2019년-너의 노래를 들려줘-홍이영(주연)

2020-2021-경이로운 소문-도하나(주연)

 

뮤지컬

2020년-귀환-이해성

 

뮤직비디오

2021년-릴보이, 원슈타인 FRIENDS-카메오로 출연

 

김세정 인스타그램 스토리
김세정 인스타그램 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