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연예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팬카페 갤러리

선숭 2021. 3. 31. 19:47
반응형

가수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00만 뷰를 기록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오늘 31일 기준으로 1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9일에 공개된 이후로 약 21일 만에 벌어진 일이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공개 이후 꾸준히 조회수를 더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임영웅은 MBC 쇼 음악중심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하며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의 이러한 행보는 아이돌 부럽지 않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선물한 자작곡이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HERO'를 발표하며 트로트계 스타로 급부상한 임영웅은 이번 신곡으로 음원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트로피까지 휩쓸며 승승장구 중이다.

임영웅 팬카페

다음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네이버 대표 팬카페 영웅나라

가수 임영웅의 팬카페인 '광주전남 영웅시대 위드히어로'는 31일 광주 전남혈액원 헌혈의 집 전대용봉센터와 협약을 맺고 헌혈문화 확산에 동참하기로 했다. 회원들은 이번 협약으로 1년에 3회 이상 헌혈에 참여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혈액의 수급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광주 전남 영웅시대위드히어로 강미정 회장은 "우리 사회의 건전한 기부문화와 자원봉사활동의 확산을 위하여 앞으로도 적극적으론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영웅 팬클럽 회원들의 선한 영향력을 보여준 일화라고 할 수 있겠다.

 

 

임영웅 프로필

생일 : 1991년 6월 16일

나이 : 29세

고향 :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예천 임씨

키 : 182cm

혈액형 : A형

가족 : 외할머니 박옥주, 아버지 임용호, 어머니 이현미

학력 : 송우초등학교 졸업/갈월중학교 졸업/동남고등학교 졸업/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

병역 :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 뉴에라프로젝트, 물고기컴퍼니

데뷔 :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팬덤 : 영웅시대

공식색 : 하늘색

별명 : 임히어로, 포천의 아들, 웅보르기니, 감성장인, 도른자, 임뿌앵, 군수님, 춤신춤왕, 임다정, 임매너, 임양봉, 임풍성, 임대리, 임예예, 갓지컬, 리스펙웅, 임메시, 임멍뭉, 웅댕이, 웅벤져서, 웅조리카, 웅짱구, 잉영웅, 임덕션, 임공주, 임소룡, 웅도령, 웅틸다, 빵웅이, 건행맨

유튜브 구독자 : 116만명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모바일 인기투표 1회차~4회차, 6회차 5주간 1위,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최종 미스터트롯 진을 차지하였다.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대회에 출전하면서 트로트에서 잠재된 끼를 찾았다. 그는 발라드로 대회에 나갔을 때는 상도, 박수도 못 받았지만 포천시의 한 가요제에 나가게 됐는데,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해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다. 그때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최우수상도 받았다. 트로트로 거의 모든 대회를 나가 1등을 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