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큐라클 주가 전망

선숭 2021. 8. 5. 11:50
반응형

큐라클 주가가 강세다. 큐라클 주가는 5일 오전 11시 40분 기준 전일대비 16.53%(6,150원) 상승한 43,3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달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큐라클은 2016년 설립된 혈관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벤처기업이다. 큐라클은 혈관내피기능장애 차단제 개발에 특화된 플랫폼 기술을 활용해 CU06-RE(당뇨 황반부종 치료제), CU01(당뇨병성 신증 치료제), CU03(습성 황반변성 치료제) 등 다양한 난치성 혈관 내피기능장애 신약 치료제를 개발하고 임상을 진행 중이다. 지난달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큐라클은 경구용 당뇨 황반부종 치료 신약 후보물질(CU06-RE)을 다음 달까지 기술 수출할 계획이다. 현재 미국에서 임상 1상을 진행 중인 후보물질로 유럽 제약사 한 곳과 계약 조건을 합의하고 협상을 마무리 중이다.

큐라클 주가

큐라클은 연령 관련 혈관질환, 만성 대사성질환 및 암질환 등을 핵심 연구 개발 분야로 정하고 3개의 임상 파이프라인과 후속 5개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신개념 SOLVADUS 플랫폼 기술을 이용하여 난치성 혈관질환의 First-in-Class 혁신신약을 개발하고 있다. 각 파이프라인별로 물질, 용도, 조성물, 결정형 및 제법 등 연구단계별 다양한 특허를 출원, 등록하는 evergreening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큐라클 시가총액은 5,756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56위다. 상장주식수는 13,355,968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큐라클 본사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업로 54, 608, 609, 610, 611호(시흥동, 엘에이치 판교 제2테크노밸리 기업성장센터)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된다.

큐라클 주가

큐라클은 고령화에 따른 난치성 혈관 및 대사성질환의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을 목표로 미충족 의료 수요(Unmet Medical Needs)가 높고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는 연령 관련 혈관질환, 만성 대사성질환 및 암질환 등을 핵심 연구개발 분야로 정하고 3개의 임상 파이프라인과 후속 5개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여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당사는 고령화 시대 유병율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난치질환이 혈관내피기능장애에 기인한다는 새로운 과학적 근거를 제시하고, 시장의 unmet medical needs와 환자 편의성을 고려하여 혈관내피기능장애 차단에 기반한 혁신적인 치료제를 개발하여 강력한 경쟁력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목적이다. 당사는 세계 최초로 혈관내피기능장애 차단제(endothelial dysfunction blocker : EDB) 개발에 특화된 신개념 플랫폼 기술인 SOLVADYS를 구축하였으며,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난치성 혈관내피기능장애 관련 질환의 First-in-Class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