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아즈텍WB 주가 전망

선숭 2021. 7. 30. 11:56
반응형

아즈텍WB 주가가 상승세다. 아즈텍WB 주가는 30일 오전 11시 46분 기준 전일대비 15.72%(625원) 상승한 4,6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즈텍WB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메신저 리보핵산(mRNA) 백신 후보물질 관련주로 꼽힌다. 큐라티스가 국내 처음으로 mRNA 코로나 19 백신 임상시험계획(IND)을 제출하자 지분을 보유한 아즈텍WB 주가가 들썩였다. 지난 20일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따르면 큐라티스는 코로나 19 백신 'QTP104'의 제1상 임상시험을 승인받았다. 'QTP104'는 항원을 만들 수 있는 염기서열을 가진 mRNA를 지질 나노입자(LNP) 등 전달체와 함께 주입하는 기존 백신과 달리 자가 증폭할 수 있는 차세대 백신이다. 큐라티스는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에도 1상 IND를 제출했으며, 인도에서는 임상을 개시한 상태다. 식약처와 FDA 임상 승인이 나오면 QTP104의 안전성과 면역원성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아즈텍WB 주가

아즈텍WB가 급등 중이다. 아즈텍WB는 26일부터 29일까지 4 거래일 연속 하락세다. 당사의 명칭은 주식회사 아즈텍더블유비이이며 영문명은 AZTECHWB CO., LTD.이다. 단, 약식으로 표기할 경우에는 "(주)아즈텍WB" 또는 "(주)아즈텍더블유비이"라고 표기한다. 1969년 10월 27일에 왕벌물산으로 설립하여, 1993년 7월 법인 전환하였다. 2020년 4월 7일 주식회사 아즈텍더블유비이로 상호를 변경한 후 2000년 10월 기업공개를 실시, 발행주식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주권상장 법인이다. 본점 주소는 부산광역시 사하구 하신번영로 99(신평동)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현재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에 해당된다. 당사의 제품은 크게 신사/숙녀복지로 구성된 패션 마켓 소재 부문, 유니폼 소재 부문 , 의류사업부인 패션 프로모션 부문으로 나누어져 있다.

아즈텍WB 주가

아즈텍WB 목적사업은 직물류 제조판매업, 직물류 임염 가공업, 수출입업, 벤처기업 관련 지분 출자 및 투자, 해외 글로벌 사업 추진, 의류제조 판매업, 편사류 제조 판매, 발전업, 대부업, 대부중개업, 주택건설업, 부동산 신축, 판매, 매매업, 부동산 임대 및 개발업, 부동산 자산 및 일반자산관리업, 부동산 분양대행업 등이 있다. 최신 트렌드와 국내외 마켓 조사를 기반으로 고급 패션 소재를 기획하고 개발하며, 세번수 고급 슈트 용부터 캐주얼 아웃도어 및 특수모와 기능성 섬유가 사용된 여성복용 고부가가치 혼방 소재까지 국내 최고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소재들을 제공한다. 동물복지 인증된 울 원료를 선별하여 스마트 팩토리의 친환경 공정을 통해 생산된 모직물은 전통적인 럭셔리 패션 마켓뿐 아니라 온라인 브랜드들의 수요에도 원활히 대응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