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유비벨록스 주가 전망 BC카드

선숭 2021. 6. 30. 12:31
반응형

유비벨록스 주가가 상승세다. 유비벨록스 주가는 30일 오후 12시 23분 기준 전일대비 19.05%(2,600원) 상승한 16,2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스마트카드 및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 유비벨록스가 BC카드와 직접회로(IC) 카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장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유비벨록스는 BC카드에 비자와 마스타카드 등 신용카드는 물론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공급할 계획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BC카드와의 계약으로 올해에는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며 "인터넷 전문은행 및 페이먼트 전문회사 등 신규 고객의 확대에 힘입어 연간 실적 향상을 기대해 볼 만하다"라고 말했다.

유비벨록스 주가

유비벨록스는 2000년 9월에 설립되어 2010년 6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했으며 스마트카드와 스마트모바일사업 및 블랙박스, 지도 플랫폼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스마트카드 판매 및 관리시스템 공급을 영위하는 스마트카드 부문과, 비콘 공급 및 모바일 플랫폼 솔루션, 스마트폰용 콘텐츠, App Store 구축 및 관리를 영위하는 모바일 부문으로 구분된다. 당기말 기준 팅크웨어, 아이나비 등 총 14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유비벨록스 시가총액은 1,142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902위다. 상장주식수는 7,115,697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스마트카드 및 모바일 설루션 전문기업 유비벨록스가 BC카드와 직접회로(IC) 카드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BC카드는 IC카드 발급 시장 내 수위기업으로 유비벨록스와 매년 IC카드 공급 계약을 체결해오고 있다. 국내 카드사 및 증권사 등 금융사에 각종 카드를 공급해온 유비벨록스는 지난해에도 BC카드에 180억 원가량의 IC카드를 공급했다.

유비벨록스 주가

이번 계약에 따라 유비벨록스는 BC카드에 비자와 마스타카드 등 신용카드는 물론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공급할 계획이다. 유비벨록스 관계자는 "BC카드와의 계약으로 올해에는 지난해 매출을 넘어설 수 있을 것"이라며 "인터넷전문은행 및 페이먼트 전문회사 등 신규 고객의 확대에 힘입어 연간 실적 향상을 기대해 볼 만하다"라고 밝혔다. 유비벨록스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주)유비벨록스 모바일, Beijing UBIVELOX Information System Co., Ltd, 라임아이(주), 팅크웨어(주), (주)아이나비시스템즈, 팅크웨어모바일(주), (주)비글, MOND SYSTEM TECHNOLOGY CANADA INC., Thinkware Systems USA, Inc., 북경씽커웨이과학기술유한공사, THINKWARE JAPAN Co., Ltd., 씽커웨이심천과학유한공사, (주)아이나비모빌리티, (주)페이잇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