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로스웰 주가 전망

선숭 2021. 6. 24. 10:39
반응형

로스웰 주가가 상승세다. 로스웰 정식 명칭은 "로스웰인터내셔널유한회사"이고 영문으로는 "Rothwell International Co., Limited"이다. 로스웰은 2014년 2월 5일 자로 홍콩법에 의거하여 지주회사 형태로 "로스웰인터내셔널 유한회사(구 Speedy Doctrine Auto International Co., Limited)"가 설립되었다. 로스웰은 실질적인 사업활동을 수행하는 자회사인 양주보싱테크놀로지발전유한회사(2005.04.12 설립),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2006.04.27 설립)를 소유하고 있다. 또한 로스웰은 중화인민공화국("the People's Republic of China" 또는 "중국")에 소재하는 종속기업을 지배하는 것을 주된 사업 목적으로 2014년 2월 5일, 홍콩에서 설립된 회사이며 한국의 업종분류상 비금융지주회사에 속한다.

로스웰 주가

로스웰의 자회사는 1) CAN(Controller Area Network)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차량용 전장시스템의 연구개발, 제조와 2) 차량용 에어컨 및 히터 등 공조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 3) DC-DC 컨버터, 배터리 팩, 전기모터 제어기 등 신에너지 시스템의 제조 및 판매를 하는 기업이며, 주요 사업 기준으로는 공기조화장치 제조업, 자동차용 전기장치 제조업 등으로 분류된다. 공시서류 작성일 기준, 당사는 2개의 계열회사 양주보싱테크놀로지발전유한회사(이하 "양주보싱), 강소로스웰전기유한회사(이하 "강소로스웰")가 존재하며, 이 계열회사는 모두 중국에 위치한 비상장회사다. 양주보싱은 비금융 중간지주회사이며 강소로스웰은 자동차용 전장제품 제조업을 영위하고 있다.

로스웰 주가

로스웰 주가는 24일 오전 10시 33분 기준 전일대비 18.06%(65원) 상승한 425원에 거래되고 있다. 로스웰 최대주주는 저우샹동 30.36%와 배우자 중쟈홍 11.55%로 총 41.91%를 보유하고 있다. 최대주주인 저우샹동 국적은 중국이며 칭다오대학 전자정보공정 전공, 호주 University of Southern Queensland MBA 학위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업무 경력으로는 자동차산업 마케팅 경력 및 기업 경영관리 경력 16년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로스웰인터내셔널, 양주보싱테크놀로지, 강소로스웰, 베이징로스웰, 창춘하오텐 동사장을 역임하고 있다. 경영철학은 1) 기업 비전 : 중국 자동차 전장부품 분야 최우수기업으로써, 대중과 사회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며 2) 기업의 사명 : 기술 혁신을 통해 스마트한, 안전한, 편안한 승차 생활 창조 3) 경영이념 : 성실을 추구하고, 인재를 기초로, 혁신을 동력으로, 성과를 핵심으로, 품질을 근본으로, 윈윈을 목표로 한다. 4) 핵심 가치관 : 지속적인 혁신과 더 나은 완벽을 추구하고, 실무적 사업수행으로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협력을 통해 모두의 이익을 실현하고자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