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0회 시간(+안재현)

선숭 2021. 5. 7. 23:38
반응형

신서유기 스프링캠프가 오늘 7일 티빙 오리지널에서 첫 공개되었다.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다음 시즌을 대비하는 합숙 훈련으로 이루어진다. 한편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0회 방송분은 4월 30일 오픈되었다.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OB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YB 팀의 극과 극 캠핑이 시작된다. 과연 두 리더의 진두지휘 아래 어떤 모습의 캠핑이 완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본격 NEW 시즌 대비 '쉼표 훈련' 방구석 뛰쳐나와 즐기는 재충전 타임! 남돈내산으로 즐기는 스프링 캠프도 잠시, 먹고 놀고 싸우는 데 진심인 대환장 케미. 혹시 이건... 스파링 캠프? 텐트 치면서도 메뉴 고민하는 '더먹좌' 강호동과 장비 조립은 기본, 틈새 가무는 덤인 '만능 캠퍼' 이수근! '알고 보니 야외 체질?' 물 만난 '집돌이' 은지원, 주류 캠핑의 한 획을 그은 '조정뱅이' 조규현, 캠핑계의 에르메스를 꿈꾸는 '맥시멀리스트' 송민호와 요리 내공 맘껏 뽐내는 '캠핑 세끼' 피오! 그리고, 꽃미모 장착한 후 컴백한 '신美' 안재현까지! 나름 자제했던 그 신서유기 아닙니다. 티빙 믿고 미쳐 날뛰는 No필터 '미래방송' 신서유기 멤버들의 첫 번째 티빙 오리지널 진출기.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분주한 삶에서 벗어나 함께 떠나볼까요? 

신서유기 스프링 캠프 1화

신서유기 멤버들의 봄맞이 쉼표 훈련. 레전드 야생 예능꾼들의 재회 <팀OB> 등판. 난생 첫 캠핑에도 거침없는 '은대장' 속전속결 '실속 200%' 쇼핑 후 영월로 출발~ 초보티 팍팍 풍기는 호동과 지원 덕에 캠잘알 수근은 오늘도 허리가 휘어지는데~ 우여곡절 텐트 설치 끝! 식사 시작! 돌아온 라끼남 호동의 새빨간 불맛 비박면 최초 공개!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2화

어차피 캡틴은 '송민호' 잔잔하게 미쳐 있는 요즘 애들 <팀 YB> 출격. 한가했던 민호, 송대장 타이틀 달아주니 바로 맥시멀리스트 본능 발동! 영혼까지 끌어모은 '에르메스급 캠핑 장비' 대공개! 의기양양 시작하지만 세팅 지옥에 빠진 민호와 피오. 자신만만한 식사 준비에 나섰다가 위기 봉착한 규현! 모두가 혼란한 가운데 안재현 까지 깜짝 등장?!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제작진인 나영석, 박현용 PD. 그중 박현용 PD가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의 모든 것을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OB 팀과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 YB 팀이 각기 다른 캠핑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가운데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가 직접 '스프링 캠프'의 첫 시작과 유쾌한 비화를 공개했다. 박현용 PD는 스프링 캠프라는 제목의 의미에 대해 밝혔다. "'응답하라' 시리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이우정 작가님이 지은 제목이다. 말 그대로 멤버들의 단합을 위한 합숙 훈련이란 의미가 크다. 아무래도 티빙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보니 기존 '신서유기' 시리즈처럼 게임을 비롯한 재미 요소 대신, 그동안 가려진 멤버들 간의 관계와 리얼한 모습을 보여주자는 의견이 모아졌다." 이어 "재미있었던 건 이 제목을 멤버들에게 전했을 때 정확한 의미를 안 사람은 강호동 형님밖에 없었다. 다른 멤버들은 '스프링'을 '용수철'로 알아들어서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이냐고, 촬영 내내 통통 튀어야 하냐고 묻더라"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오늘 7일 금요일 1회, 2회가 동시 공개되었고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