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서연 서연탑메탈 주가 전망 국민의힘 대선 후보 경선 결과 윤석열 관련주

선숭 2021. 11. 5. 14:20
반응형

서연, 서연탑메탈 주가가 강세다. 서연 주가는 5일 오후 2시 10분 기준 전일대비 9.93%(1,500원) 상승한 16,600원에 거래되고 있고 서연탑메탈 주가는 10.43%(730원) 상승한 7,730원에 거래되고 있다. 서연과 서연탑메탈은 '윤석열 관련주'로 언급되고 있다. 국민의힘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전당대회를 열고, 대선후보를 지명한다. 최종 후보 선출은 당원투표와 일반 여론조사 결과를 50대 50으로 합산해 결정된다. 최근 여론조사에서 홍 후보의 상승세가 둔화되고 윤 후보가 다시 치고 올라오는 양상을 보였다.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개최되며 내년 3월 9일 실시되는 제20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를 선출한다. 결선에 오른 원희룡, 유승민, 윤석열, 홍준표 후보 중에서 최종 승자가 민주당 이재명 후보와 맞붙게 된다. 행사장 밖에서는 지지자들이 오전부터 모여, 열띤 응원전을 펼친 바 있다.

 

서연 서연탑메탈 주가

최종 결과는 당원투표 50%와 일반국민 여론조사 50%를 합산해 발표된다. 오후 2시 50분쯤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윤석열, 홍준표 후보가 막판까지 '초박빙' 승부를 펼치면서 당원투표는 역대급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책임당원 57만 명 중 36만 명 넘게 투표해, 최종 투표율 63.89%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역별로는 서울에선 5만 8천 명이 투표에 참여하며, 72%의 투표율을 기록했고, 경기에서 6만 1천 명의 당원들이 한 표를 행사했다. '보수 텃밭' 영남에서도 높은 투표 열기가 나타났다. 대구, 경북 당원들이 8만 6천 명, 부산과 경남에서는 5만 8천 명의 당원들이 투표에 참여했다. '당심'에서 상대적으로 우위였던 윤석열 후보와 '민심'에서 강점을 보였던 홍준표 후보가 서로 승리를 자신하고 있고, 막판 가파르게 상승곡선을 그린 유승민, 원희룡 후보도 대역전을 기대하고 있다.

 

서연 서연탑메탈 주가

이날 서연, 서연탑메탈 주가는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관련주로 상승하는 모양새다. 서연이 윤석열 테마주로 불리는 이유는 서연의 사외이사인 유재만 이사가 윤석열 대선 주자와 서울대학교 법대 동문이자 같은 서울 중앙지검 부장검사 출신이기 때문이다. 윤석열 관련주는 이밖에도 웅진그룹, 덕성, NE능률, 깨끗한 나라 등이 언급되고 있다. 국민의 힘은 이날 오후 서울 효창동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전당대회를 열고 대선 후보를 최종 선출한다. 지난 1일부터 나흘간 진행된 당원 투표와 그제부터 2일간 진행된 여론조사 결과를 50%씩 합산해, 유승민, 윤석열, 원희룡, 홍준표 후보 중 한 명을 최종 후보로 결정할 예정이다. 선출 결과는 이날 오후 2시 50분쯤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당원 투표에는 선거권 있는 당원 56만 9천여 명 가운데 36만 3천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최종 투표율은 63.89%로 집계돼 최고 투표율을 갱신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