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전여빈 감성 느와르 낙원의밤! 넷플릭스 범죄 영화 추천 엄태구 차승원 줄거리

선숭 2021. 3. 31. 14:16
반응형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주연의 감성 누아르 영화 낙원의밤. '신세계' '마녀' 박훈정 감독의 신작 낙원의밤이 2021년 4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조직의 타깃이 된 한 남자와 삶의 끝에 서 있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최근 빈센조 드라마로 인지도를 올리고 있는 전여빈 배우가 출연한다.

 

넷플릭스 영화 낙원의밤 기본정보

개봉일 : 2020.09.03

넷플릭스 공개일 : 2021.04.09

장르 : 범죄, 느와르

국가 : 한국

러닝타임 : 131분

감독, 각본 : 박훈정

제작 : 박훈정, 김현우

출연 :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외

촬영기간 : 2019.09.16~2019.12.15

제작사 : (주)영화사 금월, 페퍼민트앤컴퍼니

배급사 :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넷플릭스

상영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신세계, 마녀를 연출한 박훈정 감독의 6번째 장편 연출 작품이다. 낙원의밤은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느와르 영화. 등장인물 엄태구, 전여빈, 차승원, 이기영, 박호산, 이문식. 제77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으로 한국 영화로는 유일한 공식 초청작이자 현지 평론가들에게 극찬을 받기까지 했다고 한다. 조직의 타깃이 된 남자 엄태구. 모든 것을 포기한 것 같은 망연자실한 모습과 동시에 궁지에 몰린 불안감을 담고 있는 표정을 하고 있다.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가 관건이 될 것 같다. 그리고 삶의 끝에 서 있는 여자 재연을 연기한 전여빈. 유일한 혈육인 삼촌과 함께 제주도에 살고 있는 그녀는 두려울 것이 없는 인물인데. 세상에 아무 미련도, 의지도 없이 초연해 보이는 재연의 모습에 그녀의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마지막으로 태구를 조여오는 북성파의 마 이사를 연기한 차승원.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절제된 유머와 폭발하는 카리스마가 뒤엉킨 인물이다. 그의 주변에서 예측할 수 없는 위태로운 긴장감이 맴돈다. 낙원의 섬이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만난 세 인물. 이들 앞에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지 예측해보자.

 

스포 없는 줄거리

한때 신망받던 에이스 조직원이었던 한 남자 태구가 등장한다. 조직의 타깃이 되면서 은신을 위해 낙원의 섬 제주도로 내려오게 되는데. 그리고 제주도로 몸을 피한 그를 마중 나온 한 여자 재연. 한편, 마 이사는 복수심에 불타 당장이라도 태구를 쫓아갈 기세를 보인다.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벼랑 끝 상황에 놓인 인물들의 대비가 돋보이는 영화. 가장 서정적이고 잔혹한 이야기라는 평을 듣는다. 예고 또한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차서 여운이 가득하다. 금방 다녀올게. 시리도록 차가운 색채와 스타일리쉬한 음악까지! 강렬한 여운이 가득 남는 박훈정 감독의 지독하고 우아한 영화. 낙원의 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