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오상자이엘 주가 전망

선숭 2021. 9. 17. 12:35
반응형

오상자이엘 주가가 상승세다. 오상자이엘 주가는 17일 오후 12시 27분 기준 전일대비 10.74%(970원) 상승한 10,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오상자이엘은 1993년 3월 12일 설립되었으며, IT(PLM, SI) 사업, 고급 과일 포장재인 팬캡 및 친환경 농업바이오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IBM의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시스템 구축, 보안 설루션, VAN, NI, 렌털 및 정보통신공사 사업을 제공 중이다. 세계 최고의 PLM 설루션 개발업체인 프랑스 Dassault Systems의 국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주요 거래처로 현대, 기아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두산인프라코어, 대한항공 등이 있다. 오상자이엘 시가총액은 1,775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598위다. 상장주식수는 17,747,882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오상자이엘 본사 주소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육동로 36(부평동)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오상자이엘 주가

당사는 고객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술과 소재를 제공한다는 이념하에 IT(PLM, SI) 사업, 고급 과일 포장재인 팬캡 및 친환경 농업바이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PLM은 제품의 기획/수주단계에서부터 설계, 개발, 생산, A/S, 폐기에 이르는 Product Life Cycle Management 즉, 제품 수명주기 관리를 의미하며 당사는 이와 관련된 주요 사업으로 CAD, CAM, CAE, Digital Manufacturing사업, 엔지니어링 컨설팅 및 카티아 교육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SI사업은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업무에 관한 모든 정보시스템의 기획부터 구축, 운영까지 시스템화하는 전체 과정을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사는 현재 IBM의 최상위 파트너 등급인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고급 기술을 보유한 SI 전문인력을 확보하여 시스템 구축, 보안 설루션, VAN, NI, 렌털 및 정보통신공사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오상자이엘 주가

오상자이엘의 연결자회사인 (주)오비트에서 생산하고 있는 과일 포장재 '팬캡'은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과일의 손상 방지, 신선도 유지 등의 기능 때문에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과구포장재이다. 동 제품은 전국 9개 대리점 및 직판점을 통해 전국 300개의 농협과 1,000개의 과일 지배지역의 작목반 및 지배 농가뿐만 아니라 과일 전문 유통업체인 백화점, 대형마트, 쇼핑몰, 재래시장 등에 공급되고 있다. 현재 추진 중인 신규사업은 화장품 및 의약품 원료, 알루미나, 농업바이오 분야의 아그로 믹스 등이 있다. 사업보고서 작성일 기준 당사의 자회사가 투자한 계열회사는 (주)오비트, (주)자이엘코스메틱, (주)오상헬스케어, (주)팩스피아, (주)에코그린, (주)오상헬스케어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