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오케이 광자매 6회 줄거리 예고 재방송(+7회) 시청률 신마리아 복댕이 범인?

선숭 2021. 3. 28. 18:21
반응형

어제 5회 방영분에서 광자매의 엄마를 죽인 범인을 목격한 사람이 나타난다. 목격자는 범인이 여자라고 진술했기 때문에 광남, 광식, 광태 세 자매를 형사가 다시 수사한다. 자매들이 모두 잡혀갔다는 소식에 철수는 부랴부랴 서울로 향하고 형사는 자매들에게서 사건 전날 밤의 일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 그리고 새로운 인물의 등장! 오탱자가 딸인 오뚝이와 함께 나타난다.

 

오케이광자매 6화 예고편

자매들은 아버지를 향한 의심을 지우지 않고, 철수는 돌세와 함께 유력 용의자로 보이는 상간남처를 쫓는다. 한편, 광식은 개업한 식당으로 찾아온 시모와 편승에 시달리고 평소와 다른 배변의 모습들이 신경쓰이던 광남은 집앞으로 찾아온 마리아와 마주하는데! 과연 광남은 신사장에게서 복댕이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것인가.

 

오케이 광자매 6회 줄거리

아버지가 이러니까 더 범인 같잖아요. 자수하세요. 광태는 아버지를 더더욱 의심하며 쐐기를 박는다. 그럼에도 흔들리지 않는 아버지 이철수. 그리고 철수는 봉자와 광자매 엄마의 동생인 오탱자를 만나는데. 이봐 처제. 반가운 마음에 이철수는 오탱자를 부르지만, 저 아세요? 차가운 말만이 돌아온다. 인사 해야지. 아저씨가 먼저 하시죠. 오탱자는 쌀쌀맞게 답하며 기어이 이철수에게 껌까지 뱉는다.

아부지는 그새끼만 자식이잖아. 평생 그새끼만 짝사랑하다가 버림 받으세요 처절하게. 한예슬은 자신은 봐주지도 않고 형 배슬만 바라보는 아버지에게 울분을 터뜨린다. 아무리 찾아가도 좋은 대접 해주지 않는 첫째 아들이 뭐 그리 좋아고. 이런 써글. 그럼에도 한돌세의 첫째 사랑은 변함이 없다.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일지.

 

광식이 차린 식당에 남편 나편승의 가족들이 찾아와 행패를 부린다. 이에 광식은 그들에게 애원한다. 이혼하게 도와주세요. 하지만 나편승의 가족은 콧방귀만 뀌는데. 너네 부부잖아. 콧구녕만한 식당 하는 주제에. 그런데 그곳에 있던 한예슬이 나선다? 그만하시죠. 오오 바람 핀 그놈이구나? 바람 피었다는 말은 대체 무슨 말인지. 분명 사건이 왜곡된 것.

신마리아 신사장이 말한다. 변호사님 사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우리 정말 좋은 파트너가 될 거예요. 배변호는 혼란스러움에 술만 마시는데. 이를 광남이 이상하게 여긴다. 요즘 왜 맨날 술이야, 여자 생겼어? 여자는 무슨 애 생겻...! 대체 신마리아와 배변호는 무슨 관계인가. 그러다 배서방이 밖에서 나오면 어쩌려고. 

 

 

주말드라마 오케이광자매

채널 : KBS2

방영일 : 2021.03.13. ~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시간 : 오후 07:55

시청률 : 26.7%

몇부작? 50부작 예정

제작사 : 초록뱀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연출 : 이진서

작가 : 문영남

소개 :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

등장인물 :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하재숙, 설정환, 김혜선, 홍제이, 손우현, 주석태, 이상숙, 고건한, 김민호, 이명호, 송영재, 김나윤, 서윤아, 천이슬

 

 

오케이광자매 콘텐츠 더보기>

 

오케이광자매 5회 줄거리 재방송(+6회) 예고 복댕이 엄마 범인?

4회 방영분에서 사라졌던 광식이 돌아오고, 형사는 광식을 유력 용의자로 놓고 조사하기 시작한다. 광자매들은 눈물의 재회를 하는데. 한편 아파트에서 쫓기듯 나온 철수는 봉자이모네 지하방

seonsung.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작가 후속 마스크

오케이광자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작가 후속 마스크 방송 정보 : 2TV 토, 일 18:55, 3월 13일(토) 첫방송! 몇부작? 50부작 예정도 등장인물 몇부작? 작가 후속 마스크 방송 정보 : 2TV 토, 일 18:

seons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