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유퀴즈 온더블럭 방탄 아이유 브레이브걸스 재방송 시간 시청률

선숭 2021. 3. 25. 01:29
반응형

유퀴즈 온더블럭 방탄 아이유 브레이브걸스 재방송 시간 시청률

 

채널 : tvN

방영일 : 2018.08.29.~ (수)

시간 : 오후08:40

시청률 : 5.3%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아이유, 유퀴즈에 뜬다

 

 

3/31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

 

 

 

유퀴즈 방탄소년단 20210324 (99회)

 

 

출연 :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경) 드디어 성사된 만남(축)

따뜻한 봄날, 봄처럼 찾아온 자기님들. BTS X 유퀴즈 온 더 블럭. 2018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수상. 2020년 한국 가수 최초 '빌보드' 핫100 1위. 2021년 '그래미 어워즈' 노미네이트 & 단독 퍼포먼스. 다 쓰자면 너무 길어져서 울면서 이하 생략합니다... '그래미 어워즈'이후 첫 방송 나들이!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따끈따끈 '그래미 어워즈' 후기부터 완전체 인터뷰는 물론, 유 퀴즈에서만 볼 수 있는 멤버별 인터뷰까지!

 

이날 방송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스페셜 단체 '유 퀴즈' 타임이 펼쳐졌다. 총 3라운드로 진행된 스페셜 '유 퀴즈' 타임은 큰 웃음을 책임졌다. 방탄소년단은 청년으로서 가지고 있는 인생에 대한 가치관과 현재 고민, 열정과 원동력, 지금의 자신을 만든 과거 연습생 시절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유퀴즈 브레이브걸스 20210317 (98회)

 

 

출연 :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

열정 만렙 X 패기 풀 장착인 자기님들의 이야기. <끝까지 간다> 특집! 국군장병 차트 '밀보드'로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브레이브 걸스. 자기님들 고막 Rollin' 하러 찾아온 그녀들. 멤버들의 솔직한 이야기부터 함성 발사, 화제의 무대까지! Rollin' Rollin' 헤이~. 지구 끝까지 추적해 범죄자를 잡는 경찰청 인터폴 전재홍 계장. 지금까지 잡은 해외 도피범만 해도 1500여 명?! 국내 최초 범죄자 47명을 체포해 전세기로 송환한 비상작전부터 세계에서 세 번째로 작은 나라까지 쫓아간 사연은?

 

브레이브걸스는 우연히 역주행의 아이콘이 된 것이 아니었다. 탄탄한 실력과, 함께 버티고자 하는 끈질김이 있었기에 이룬 성과였던 것. 뒤늦게 빛을 발한 브레이브걸스의 그간 마음고생 사연으로 시청자들은 함께 뭉클함을 느꼈다. 은지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는다. 그런데 조금씩 스케줄이 많아지면서 실감이 난다. 유정 "바쁘면 잠을 잘 못 자지 않냐고 걱정하지만 예전에는 잘 잤다. 지금은 잘 못 자고 차량으로 이동하는 와중에도 전화 인터뷰를 하고 있다."

 

멤버들이 꼽은 기억에 남는 무대는 백령도 부대에서의 공연. 당시 연병장에 무대가 마련됐는데 브레이브걸스에 환호하며 무대 앞으로 뛰쳐나온 장병들로 인해 흙먼지가 일어났던 것. 유나는 "그 와중에 다급하게 호루라기로 삐비비빅 하는 소리가 들렸다. 백령도에서 그렇게 큰 환호성과 열기를 보고 머릿속에 많이 남았다"고 회상했다.

 

유퀴즈온더블럭 재방송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