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드라마 마우스 7회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8회) 이승기 정체 범인 예상 시나리오

선숭 2021. 3. 24. 21:27
반응형

드라마 마우스 7화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재방송(+8화) 이승기 정체 범인 예상 시나리오

 

채널 : tvN

방영일 : 2021.03.03~

수목드라마

시간 : 오후10:30

시청률 : 6.7%

등장인물 :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 안재욱, 김정난, 권화운, 조재윤, 김영옥, 안내상, 김영재, 피오, 우지현, 이서준, 현봉식, 윤서현

 

 

 

7회 예고

20210424 방영

강덕수의 출소로 봉이의 불안함은 커져가고, 무치는 두석이 이끄는 증거보관팀으로 발령을 받는다. 부치의 총을 맞고 병원으로 실려간 요한은 상태가 좋지 않고, 수술 후 깨어난 바름의 텅 빈 눈빛은 낯설기만 한데...

 

 

 

7회 줄거리

 

성지은은 성요한이 다쳤다는 소식을 듣고 허둥지둥 병원에 도착한다. 우리 아이 어디있냐고 울부짖는 성지은을 본 고무치는 분노감을 내비친다.

 

"네가 쐈어? 우리 불쌍한 요한이. 불쌍한 그 아이, 네가 쐈냐고!"

 

"불쌍해? 당신 아들이? 그럼 정순경은, 당신 아들이 내리친 망치로 정순경 대가리 다 부서지고 뇌가 다 박살났는데. 당신 아들이 불쌍해?"

 

"어떻게 감당하려고. 어떻게..."

 

한편, 헤드헌터 한서준은 자신이 실린 기사를 읽고 있다. 김한국 군을 납치한 용의자로 알려진 범인이 헤드헌터의 아들이라는 내용의 기사.

 

고무치는 수사 상황을 물어보지만, 김한국 군은 찾지 못했다. 성요한의 집을 샅샅이 뒤졌으나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다. 그때, 찾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는데.

 

 

 

예상 시나리오

 

6회 마지막 장면에서 정바름(이승기)은 연쇄 살인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성요한의 집으로 찾아갔다. 그리고 성요한의 집 지하 공간에 자신의 얼굴과 집 구조 등이 상세히 찍힌 사진이 전시된 것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았다. 실제 성요한은 계속 정바름에 대한 정보를 캐고 뒤를 쫓는 수상한 행동을 보였는데. 결국 서로를 마주하게 된 둘은 격렬한 다툼을 벌였고, 고무치(이희준)가 쏜 총에 맞은 성요한은 정바름을 바라보며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진 정바름은 새장 속 어벙이를 멍하니 바라보다가 목을 비틀어 창밖으로 내던진다. "이제야 조용해졌네." 마지막 말도 내뱉는다. 바른 생활을 하던 정바름에게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일까.

 

고무치는 봉이 할머니 사망과 관련한 수사를 이어가던 중 한서준의 아내 성지은의 존재를 알게 됐고, 한서준과 성지은의 아들인 성요한이 싸이코패스 살인마임을 확신했다. 그리고 고무치는 성요한이 김한국 어린이를 데리고 있을 거라고 생각했고, 함정 수사로 성요한을 낚았지만 증거를 잡지는 못했다.

 

분노한 고무치는 정바름과 격투 중인 성요한에게 총격을 가했고 성요한은 심각한 부상을 입고 응급실에 실려갔다. 한서준의 아들을 죽이고, 한서준이 있는 구치소로 들어가 한서준을 제 손으로 처단하는 것이 유일한 인생의 목표인 고무치가, 한서준 가족의 정체를 알게 된 것. 

 

이승기가 사이코패스는 맞을 것 같다. 그런데 일련의 사건들을 일으킨 범인이 맞는가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겠다. 어쩌면 뇌 수술을 해서 사이코패스의 본성을 잠재워 놓았는데, 뇌를 다치는 바람에 본성이 나온 것일 수도. 앞으로의 전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드라마 마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시간

 

마우스 재방송 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