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가 전망(주식 합병 신주 상장 예정일)

선숭 2021. 8. 19. 21:03
반응형

퓨쳐스트림네트웍스가 19일 시간 외 거래에서 9.91%(110원) 상승한 1,220원에 거래를 마감하여 주목받고 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1주당 가액을 100원에서 500원으로 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이날 공시했다. 발행주식 총수는 병합 전 1억 3056만 8553주에서 병합 후 2611만 3710주로 줄어들게 된다. 회사는 본 건은 기업가치가 유지되는 '주식 병합'이며, 자본금이 감소되는 '감자'가 아니라고 공시했고, 주식의 병합으로 발생하는 1주 미만의 단주수는 신주 상장일의 종가를 기준으로 현금 지급된다고 공시하였다. 또한 상기 1. 주식병합 내용 중 병합 후 발행 주식 총수는 1주 미만의 단수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본 주식병합 결정은 2021년 9월 28일 임시주주총회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공시하였다. 이어 주주총회 예정일인 2021년 9월 28일로부터 주식병합의 효력 발생일인 2021년 10월 14일 사이 신주 발행 등의 사유로 주식 수 및 자본금이 변경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가

신주 상장 예정일은 11월 8일이다. 회사 측은 "적정 유통주식수 유지 및 주가안정화를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본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637 싸이칸타워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당사는 국내 최대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으로, 한국,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에 위치한 총 40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애드테크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전 영역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고주의 요구에 맞춘 모든 형태의 디지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마케팅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가 직접 제조부터 유통, 마케팅, 판매까지 담당하는 D2C 커머스 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유망한 브랜드를 선별 및 발굴하여 협업하고 있다. 주요 사례로는 수분 보충 음료 '링티', 바른 자세 목 고정기구 '디닥넥' 등이 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가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사업목적은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및 공급,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인터넷 등 콘텐츠 개발 및 공급, 정보통신 컨설팅업, 정보통신기기 유통, 인터넷 등 통신판매업, 게임 제작 및 배급, 광고 마케팅 서비스 대행, 부동산 임대업, 브랜드 및 상표권 등 지적재산권의 라이선스업, 경영자문 및 컨설팅업 등이 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현재 당사를 제외한 40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종합 디지털 마케팅 그룹이다. 340개의 종속회사는 각각 한국, 태국, 베트남, 싱가포르, 대만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부문을 제공하는 서비스에 따라 AD Tech, AD Agency, 해외사업, 기타 등 4개 부분으로 구분하고 있다. AD Tech 부문에는 (주)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애드맥스, (주)레코벨이 있고 AD Agency 부문에는 (주)애드쿠아인터렉티브, (주)마더브레인, (주)핸드스튜디오, (주)그룹아이디디 등, 해외사업 부문에는 FNS Asia Private Limited, CLEVER GROUP CORPORATION 등, 기타 부문에는 (주)링티, (주)부스터즈, (주)퓨쳐다임, (주)에어리프가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