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팜젠사이언스 주가 전망

선숭 2021. 9. 17. 18:27
반응형

팜젠사이언스 주가가 17일 거래에서 전일대비 7.58%(740원) 상승한 10,5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같은날 시간 외 거래에서는 5.71%(600원) 상승한 11,1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이날 팜젠사이언스 시간 외 거래량은 62,030이다. 팜젠사이언스는 1966년 설립되어 경기도 화성시에 본점을 두고 의약품 제조 및 도소매 유통을 영위하고 있으며 1990년 상장하였다. 종속회사는 포레스토리는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고자 2012년에 법인 설립되었으며, 주로 화장품 임가공업을 영위하고 있다. 동사의 주요 제품으로는 바르디핀, 텔로디핀, 리바틴, 크바스틴, 아르시딘에프, 에소맥스, 네이자틴 등이 있으며 현재 당사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 시가총액은 1,545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709위다. 상장주식수는 14,712,933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팜젠사이언스 주가

팜젠사이언스는 경기도 화성시에 본점을 두고 의약품 제조 및 도소매 유통을 영위하고 있으며, 종속회사인 (주)포레스토리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 본사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공단 2길 50이다. 당사는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거 중소기업에 해당된다. 당사는 치료제 중심의 의약품 제조 및 판매 업체로 순환기, 소화기, CNS 약물, 항생제 등의 전문의약품과 오랜 전통을 이어온 미가펜, 네프리스 등의 일반의약품을 중심으로 내수 시장에 집중하고 있다. 꾸준한 신제품 개발로 제약업계에서 지속적으로 매출 신장을 이루어내고 있으며, 제약분야의 노하우를 강점으로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건강 관련 분야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판매 다각화의 일환으로 완제 의약품 수출에 활로를 개척하고 있으며, 혈액 투석제 시설투자, 뷰티 관련 화장품, 건강식품 및 진단키트 사업 등으로 영역을 넓혀 다양한 방법으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 주가

당사 정관상 주요 목적사업은 의약품 제조, 매매 및 소분업, 의약품 도매업, 무역업, 건강보조식품의 제조 및 매매, 원료의약품, 의약부외품의 제조, 매매 및 소분업, 의료용구 및 위생용품의 제조, 매매 및 소분업, 의약품 가공 수탁, 제조설비 및 기구 임대업, 약화학 연구 육성에 관한 사업, 전자상거래업 및 인터넷 관련 사업, 방문판매업, 통신판매업, 화장품 제조 및 판매업, 부동산 매매 및 임대업, 생명공학 관련 제품 및 도매, 소매, 수출입업, 병원 관리업, 인체이식용 피부 및 뼈 제조 및 도매, 소매, 수출입업, 의료용품, 의료기구 및 기타 의약 관련 제품 등의 제조, 도매, 소매 수출입업, 생물학적 제제 제조, 도매, 소매 수출입업, 기타 화학제품 및 화합물의 제조, 도매, 소매 수출입업, 산업처리공정 제어장비 제조, 도매, 소매 수출입업 등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