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진양산업 주가 전망, 오세훈 관련주

선숭 선숭 2021. 7. 28. 09:30
반응형

진양산업 주가가 강세다. 진양산업 주가는 28일 오전 9시 20분 기준 전일대비 15.17%(930원) 상승한 7,06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진양산업은 '오세훈 관련주'로 언급된다. 진양산업 양준영 부회장이 오세훈 서울시장과 고려대 동문이라는 이유에서다. 진양산업은 원료 상태의 플라스틱 재료를 가공 처리하여 다양한 형태와 용도의 가공품으로 제조한 폴리우레탄 폼을 생산, 판매하는 플라스틱 발포 성형 업체다. 연질 슬라브 폼은 자동차 내장재, 신발, 침구류, 전자, 첨단 산업 등에서 중간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진양홀딩스, 진양화학, 진양폴리우레탄, KPX홀딩스, KPX케미칼 등 주력 사업 관련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베트남 현지법인과 진례 산업 등 2개사이다. 진양산업 시가총액은 926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890위다. 상장주식수는 13,000,000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진양산업 주가

당사의 명칭은 진양산업 주식회사라 한다. 영문으로는 CHIN YANG INDUSTRY CO., LTD. (약호 CYIC)라 표기한다. 설립일자는 1963년 7월 18일이며 1973년 6월 26일 유가증권시장에 주권을 상장하였다. 본사 주소는 경남 양산시 유산공단7길 42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하여 중소기업에 해당된다. 진양산업이 영위하는 목적사업은 1) 플라스틱 발포 성형제품 제조 및 판매업 2) 대외 무역업 3) 물품매도 확약서 발행업 4) 부동산 매매 및 임대업 5) 자동차 부품 제조 및 판매업 등이다. 연결대상 종속회사로는 플라스틱 발포 성형제품 제조 및 판매업을 영위하는 VINA FOAM CO., LTD., 폴리우레탄 폼, 임가공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진례산업 주식회사, 자동차 부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주)일승산업이 있다.

진양산업 주가

진양산업 계열회사는 총 28개사이며 상장회사는 8개, 비상장사는 20개사가 있다. 상장사에는 KPX홀딩스(주), KPX케미칼(주), 그린케미칼(주), KPX라이프사이언스(주), (주)진양홀딩스, 진양산업(주), 진양화학(주), 진양폴리우레탄(주)가 있고 비상장사에는 KPX개발(주), KPX글로벌(주), 진양개발(주), 진양AMC(주), 진양물산(주), 진양모바일(주), 한림인텍(주), 세일인텍(주), 진례산업(주), 케이엘에스(주), (주)일승산업, (주)건덕상사, (주)관악상사, (주)씨케이엔터프라이즈, 경향흥산(주), 경향AMC(주), 티지인베스트먼트(주), (주)보현, (주)진양, 평창인베스트먼트(주)가 있다. 폴리우레탄 폼(스펀지) 제조산업은 여러 가지 산업분야에 걸쳐 중간재를 공급하는 산업이며, 당사가 생산하고 있는 연질 슬라브 폼은 자동차 내장재, 신발, 침구류, 전자, 첨단 산업 등에서 중간 소재로 사용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