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에이아이비트 주가 전망 상장폐지

선숭 2021. 9. 27. 18:23
반응형

에이아이비트 주가가 27일 시간 외 거래에서 12.50%(15원) 상승한 135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이날 에이아이비트 시간 외 거래량은 2,748,790이다. 에이아이비트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검사장치 및 장비를 생산, 공급할 목적으로 1996년 7월 법인 전환 형태로 설립되어 2000년 6월 코스닥시장에 상장하였다. 디스플레이 패널을 검사하는 장비 및 장치를 생산하여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업체들에게 공급하는 검사장치사업 및 검사장비 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종속회사인 유파마디자인을 통해 바이오사업을 신규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에이아이비트 시가총액은 44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닥 1513위다. 상장주식수는 36,787,524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원이다. 앞서 한국거래소는 지난 17일 서울 남부지방법원이 에이아이비트가 제기했던 상장폐지 결정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기각, 이에 따라 상장폐지가 확정됐다고 공시했다.

 

에이아이비트 주가

에이아이비트의 정리매매 기간은 오는 5일까지이며, 같은 달 6일 최종 상장폐지가 이루어진다. 정리매매 기간에는 주가가 가격제한폭 없이 움직일 수 있다. 당사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검사장치 및 장비를 생산, 공급할 목적으로 1996년 7월 1일 법인 전환 형태로 설립되었다. 또한 당사는 2000년 6월 20일 코스닥시장에 기업공개를 실시하였다. 에이아이비트 본점 주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99, 309호(가산동, 스타밸리)에 소재지를 두고 있다.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및 시행령 제3조에 의거하여 중소기업에 해당한다. 주요 사업의 내용은 디스플레이 패널을 검사하는 장비 및 장치를 생산하여 디스플레이 패널 생산업체들에게 공급하는 검사장치사업 및 검사장비 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중속 회사를 통해 바이오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에이아이비트 주가

회사가 영위하는 목적사업은 디스플레이 검사장치 제조 판매 및 수출입업,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생산설비 제조 판매 및 수출입업, 산업용 설비 및 부품 제조판매 및 수출입업, 화공약품 제조 및 수출입업, 각종 전자기기 제조판매 및 수출입업, 반도체 소자 제조판매 및 수출입업, 부동산 임대업, 레이저 응용 장비의 개발 및 제조, 판매, 레이저 관련 장비의 수리 및 기술지원, 기타 각종 기계/광학장비, 기기의 개발, 제조, 판매, 전자상거래업, 의료기기 연구 및 개발, 제조 및 생산, 판매 및 수출입업, 바이오(제약, 항균, 환경) 제품 개발, 생산 및 판매 등 관련 사업, 인간의 질병 및 예방에 관련된 기타 사업, 의약품 및 의약외품 등의 연구개발, 제조 판매 및 수출입업, 국내외 부동산 자문 및 개발업 등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