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보

LS네트웍스 엘에스네트웍스 주가 전망

선숭 2021. 6. 25. 10:28
반응형

LS네트웍스 주가가 상승세다. LS네트웍스 주가는 25일 오전 10시 13분 기준 전일대비 20.44%(750원) 상승한 4,420원에 거래되고 있다. LS네트웍스 상승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이재명 관련주로 꼽히며 정치 테마주로 상승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이에 투자자들은 의아하다는 시선을 보내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신발류, 의류, 등산과 운동경기 용품 등 제조 및 유통 판매들을 목적으로 해 1949년 12월 21일 설립되었다. LS네트웍스는 6개의 종속회사를 가지며 대표적으로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주)베스트도요타, (주)케이제이모터라드, (주)흥업, (주)스포츠모터사이클코리아, (주)바이클로가 있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등산복 브랜드 몽벨을 보유한 회사로써 국내 스포츠 브랜드 중 역사와 인지도 면에서 독보적인 기업이다.

LS네트웍스 주가

LS네트웍스 시가총액은 3,432억 원이고 시가총액 순위는 코스피 462위다. 상장주식수는 78,803,016이며 액면가는 1주당 5,000원이다. LS네트웍스 연결대상 종속회사인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은 섬유, 직물, 의복 및 의복액세서리 소매업을 영위하고 있고 (주)베스트토요타는 자동차 신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케이제이모터라드는 모터사이클 및 부품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고 (주)흥업은 사업시설 유지관리 서비스업을 영위하고 있다. 또 (주)스포츠모터사이클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및 부품 판매업, (주)바이클로는 스포츠용품 소매업을 영위하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신발류, 의류, 등산 및 운동경기 용품 등의 제조 및 유통, 판매 등을 목적으로 하여 1949년 12월 21일 설립되었다. 본사는 경남 김해시 호계로 428 1층(부원동, 엘에스네트웍스 빌딩)에 소재지를 두고 있고 서울사무소 주소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92 LS용산타워 12층이다. 

LS네트웍스 주가

LS네트웍스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 14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기업집단 'LS'계열에 속한 회사로써, 당분기말 현재 58개의 국내 계열회사가 있다. 이 중 상장사는 7개이며, 비상장사는 51개이다. 상장사에는 (주)LS, LS산전(주), 가온전선(주), (주)E1, (주)예스코홀딩스, (주)LS네트웍스, 엘에스전선아시아(주)가 있고 비상장사에는 LS전선(주), LS엠트론(주), LS-Nikko동제련(주), 엘에스아이앤디(주), (주)예스코, (주)지앤피, (주)세종전선, (주)지앤피우드, LS빌드윈(주), 제이에스전선(주), 엘에스이브이코리아(주), 엘에스알스코(주), (유)빌드윈문경태양광발전, (유)빌드윈인동태양광발전, (유)빌드윈충주지앤피태양광발전, (유)빌드윈그린에너지태양광발전, 지엘마린(유), LS머트리얼즈(주), (주)대한가스기기, LS글로벌인코퍼레이티드(주), (주)이원컨테이너터미널, (주)이원물류, (주)케이제이모터라드, (주)베스트토요타, (주)바이클로,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주)지알엠, 신대성전기(주), (주)토리컴, 한성피씨건설(주), (주)한성플랜지, LS메카피온(주), 농가온(주), 팜모아(주), LS사우타(주), LS메탈(주), LS ITC(주), (주)선우, (주)스포츠모터사이클코리아, (주)예스코이에스, (주)흥업, 씨에스마린(주), (주)모보, 이지전선(주), (주)디케이씨, 엘에스에이홀딩스(주), 엘에스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주), (주)넥스포쏠라, (주)넥스포에너지, (주)이원쏠라, (주)예스코컨설팅이 있다.

반응형